고준 나이 근황 할리우드 영어 공부 이유 본명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짝사랑 집

고준 나이 근황 할리우드 영어 공부 이유 본명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짝사랑 집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고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친구들을 만나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한 배우 고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고준 프로필
2. 고준 짝사랑 여자친구
3. 고준 영어 공부 이유 할리우드 데뷔 

 


1. 고준 프로필

고준은 본명 김준호, 1978년 12월 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흥진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김준수,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 세레명은 '소프로니오'다.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고준 인스타는 kojun_actor이고 팔로워는 약 14만여명이다.

 


고준은 데뷔 후 잠시 배우일을 쉬어 공백기가 있었고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에 출연하면서 다시 활동을 하게 되었다.

 


2017년 영화 청년경찰에서 조선족 두목 영춘 역으로 화제가 되었고 동시기에 방영된 OCN 드라마 구해줘의 차준구 역도 인상깊게 연기하며 인지도를 올렸다.

2. 고준 짝사랑 여자친구

미우새에서 배우 고준이 첫사랑과 있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고준이 친구들을 만나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고 고준은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내

가 첫사랑부터도 고백을 못해서 6년 짝사랑하고 끝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고준은 "6년이면 말이 쉽지 중학생 2학년 때부터 대학교 2학년 때까지 너무 좋아했었는데 고백하지도 못하고 끝났다"라고 얘기헀다.

 


첫사랑과의 첫만남에 대해 고준은 "학원을 다녔는데 놀러 가려고 땡땡이치고 나오는데 다른 학교 교복의 긴 생머리 여자가 뒷모습을 보이더라"라며 "그 순간 싹 도는데 한올 한올 머리카락이 보이고 마치 시공간이 멈춘 기분이었다"라고 말했다.

 

 


고준은 첫사랑을 "그때 당시에는 처음 느낌은 김희선씨랑 비슷했다"라고 표현했다.

 


3. 고준 영어 공부 이유 할리우드 데뷔

고준은 눈 뜨자마자 할리우드식 영어를 하고, 스파르타식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 '더티 섹시'의 진면모를 뽐냈다. 특히 고준의 한껏 성난 근육질 몸매가 공개되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고준이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 모두들 상대를 궁금해했는데 고준이 통화하는 상대는 영어 전화 선생님이었다. 두 사람은 영어로 안부를 물으며 대화를 이어갔다. 상대방이 고준에게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왜 이렇게까지 영어를 배우려고 하는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고준은 "나는 할리우드에 가고 싶다. 나의 제 2의 도전"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엄청 오래전부터 할리우즈 진출의 꿈이 있었다. 진짜 미국에 가고 싶다. 그래서 영어를 배우거나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어 통화 후 TV를 켠 고준은 TV에서 말하는 영어 문장을 계속해서 따라 했다. 영어 통화를 마친 후에도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하는 것이었다. 계속해서 TV에 나오는 영어 문장을 반복해서 따라하는 모습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