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혼전임신 자녀 아들 인스타 인성 논란 역대 최고 시청률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혼전임신 자녀 아들 인스타 인성 논란 역대 최고 시청률

나는솔로 16기 영숙이 광수, 옥순과 갈등을 빚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6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혼전임신 자녀 아들 인스타
2. 16기 영숙 인성 논란
3. 16기 영숙 나는솔로 최고 시청률 갱신

 


1. 16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혼전임신 자녀 아들 인스타

16기 영숙은 1990년 생으로 32세로 알려져 있다.

 


과거 발레전공으로 대구가톨릭대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재직한 바 있고 현재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무용강사로 일하고 있다.

 


영숙은 혼전임신으로 부모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낳았고 현재 아들 한명을 두고 있다.

 

 


16기 영숙 인스타 주소는 rina_rina_baek이다.

2. 16기 영숙 논란

광수, 영숙을 둘러싼 초유의 데이트 중단 사태의 전말이 드러났다. 여기에 영숙은 주위의 발언을 오해하고 왜곡하면서 옥순과도 언쟁을 벌였으며, 그간 '썸'을 이어오던 상철과는 '대화 중단'을 선언하기도 했다.

 


광수는 영숙과 데이트를 하던 중 "영숙 님에 비하면 나는 산전수전도 아니"라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해당 표현에 불쾌함을 드러냈고, "남의 상처를 잘 모르면서 '산전수전 다 겪었다'라고 하는 거 아니다. 일로 인한 고생이 아니다. 굉장히 큰 상처"라며 눈물 흘렸다.

 


하지만 이후로도 광수는 "저는 영숙님처럼 파란만장한 삶은 아니었지만"이라고 말실수 했고, 영숙은 "왜 자꾸 사람 상처로 찌르냐. 지금 벌써 세 번째"라며 "그 일로 인해 내가 인생의 바닥을 쳤지만 제가 광수님한테 계속 칼로 찌르듯이 받을 이유는 없다. 사람 진짜 비참하게 갖다 바른다"라고 데이트 중 홀로 숙소로 돌아왔다.

 


영숙은 숙소에서 자신을 마주치고 대화를 걸어오려는 광수에게 접근 자체를 차단했다. 영숙은 숙소에서 눈물 흘리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무슨 일이냐 묻는 정숙에게 광수와의 데이트 중 일어난 사건을 털어놨고, 이 얘기는 출연자들 사이에 퍼지게 됐다.

 

 


이후 순자가 영숙을 위로하려 하자 영숙은 "옥순님이 (내 얘기를) 말해준 거냐?"며 급발진했고, 순자는 자신도 모르게 "맞는 것 같아"라고 잘못 답했다.

 


이에 영숙이 극대노하자 옥순은 자신을 오해한 영숙에게 "나한테도 미안하다고 해야지"라고 따졌다. 하지만 영숙은 영혼 없이 "죄송하다"고 말한 후 뛰쳐나가 옥순의 화를 돋웠다.

 


이에 상철이 영숙에게 "(옥순님이) 언니니까, 윗사람이니까 사과해야지"라고 말했지만, 영숙은 "여긴 미국 아니고 한국이다. 그만하라"라며 "우리 가치관이 안 맞는 것 같다. 상철님의 그 한마디로 완벽하게 정리가 됐다"고 말해 러브라인이 될 것 같았던 상철과도 사이가 틀어졌다.

 


3. 16기 영숙 나는솔로 최고 시청률 갱신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화제로 온라인 반응과 시청률이 뒤집어졌다.

 


'나는 솔로' 16기는 이날 6회차 방송이 SBS PLUS, ENA 채널 통합 시청률 5.3%를 나타내, 두 채널 통합 시청률로는 역대 시즌 중 최고치를 차지했다.

 


'나는 솔로' 두 번째 돌싱특집인 16기 방송이 10기 방송보다 0.6%포인트 높게 나타나면서 역대 '나는 솔로'의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