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나이 근황 자취 집 아파트 술 주량 깡소주 글래머 몸매 키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지효 나이 근황 자취 집 아파트 술 주량 깡소주 글래머 몸매 키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트와이스 지효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살림 알파고 일상을 공개한 트와이스 지효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효 프로필
2. 지효 독립 자취집 아파트
3. 지효 술 주량 낮술 혼술

 


1. 지효 프로필

트와이스 지효는 본명 박지효, 1997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고 고향은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서 태어났다.

 


키는 160CM 큰 편은 아니라 머리가 작은 편이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이국적인 외모로 유명하다.

 


학교 학력은 백문초등학교, 자양중학교,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하음, 박서연이 있고 종교는 없다.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23년에 솔로활동도 시작하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지효 인스타는 _zyozyo이고 팔로워수는 955만여명이다.

2. 지효 독립 자취집 아파트

독립한 지 2년이 조금 넘었다는 트와이스 지효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지효의 집은 화이트와 브라운 조합에 초록색 화분으로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지효는 일어나자마자 식물 돌보기, 세탁기 돌리기, 꽃꽂이, 옷 방 정리 등 한시도 쉬지 않고 할 일을 찾아서 척척 해냈다. 공구함까지 능숙하게 다루는 지효의 끝없는 살림 스펙트럼은 감탄을 자아냈다.

 


지효는 “새로 태어난 기분”이라고 독립의 의미를 밝히며 “(독립하기) 전엔 저를 접할 시간이 없었다. (독립하면서부터) 내가 뭘 좋아하고, 뭐를 하면 어울리고, 이런 것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됐다. 20대는 저의 취향을 계속 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3. 지효 술 주량 낮술 혼술

지효가 독립 2년차 애주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효는 필라테스 운동을 마친 후 동네시장에 있는 단골 식당에 가서 수육과 칼국수로 혼밥을 즐기다 맥주까지 추가 주문해 낮술을 만끽하며 행복감을 누렸다.

 


무지개 회원들은 "낮술 자주 하냐"라며 궁금해 했고 이에 지효는 "원래 낮술은 안 했었는데 본가에 가면 부모님이 '일단 왔으니까 한잔해' 하신다. 저녁에는 '이제 시작해야지' 하셔서 또 한잔 한다. 다음 날에는 해장주를 마신다"라면서 "부모님이 (밖에서 마시지 말고 차라리) 집에서 먹으라고 하신다"라고 밝혔다.

 


낮술을 마신 지효가 '깡소주'까지 즐기는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했다. 집안일을 마친 뒤 안주도 없이 홀로 소주를 까서 마셨고 깡소주와 함께 휴식을 취하는 일상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지효는 "안주가 있으면 다른 맛이 섞이니까 별로더라. 깔끔하게 그렇게 먹으면 더 빨리 취하지 않냐. 사실 취하려고 먹는 거니까"라며 솔직한 생각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