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나이 근황 가슴 사이즈 E컵 전매니저 도촬 실명 폭로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정성윤 직업 소속사 인스타 다이어트

김미려 나이 근황 가슴 사이즈 E컵 전매니저 도촬 실명 폭로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정성윤 직업 소속사 인스타 다이어트

유튜브채널 b급 청문회에서는 방송인 김미려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B급 청문회’에는 ‘마음이 큰 그녀들. 들어갈 데 들어가고 나올 데 나온 개그우먼, 모셔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고 김미려는 전 매니저의 만행을 폭로했다.

 


김미려는 1982년 6월 1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59kg이고 학교 학력은 부영여자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영어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정성윤, 딸 정모아, 아들 정이온이 있다.

 


2006년 MBC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디씨엘이엔티이다.

 

 


김미려 인스타는 kim_miryeo0613이다.

 


개그야의 코너 '사모님'의 사모님 역할을 맡아 유행어 "김기사~"를 히트시키며 정상의 인기를 얻었다. 

김미려는 MBC ‘개그야’ 코너에서 ‘사모님’으로 전성기를 누렸을 때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너무 오래돼 기억은 안 나는데 (내가) 더 벌었을 텐데 매니저분들이 돈을 가로챘다”고 밝혔다.

 


김미려는 “그 정도 떴으면 월 5000만 원에서 1억 정도는 찍지 않았을까요?”라는 말에 “내가 최고로 본 금액이 3000만 원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미려는 전 매니저의 실명을 언급하며 “대박 사건이 있었다. 그 XX는 XXX야. 진짜 열받아. 나보고 갑자기 ‘가슴 축소 수술 받을래?’라고 하는 거다. 그런데 나는 솔직히 E컵 정도면 (괜찮았다). 내가 I컵 정도 되면 조금 고민을 해볼 만한데 나는 (그 정도는) 아니었다”고 했다.

 


이어 “그래도 (상담받으러) 갔다. 거기 가면 상체를 벗고 사진을 찍는다. 의사 선생님이 본다. 상담 끝나고 차 타고 가고 있는데 갑자기 사진을 보여줬다. 내 (상체 사진을) 찍어놓은 거다” 라고 밝혔다.

 

 


김미려는 “이게 뭐냐. 당장 지우라고 말했더니 ‘지울 거야. 지울 거야’라고 말했다. ‘이 오빠 이렇게 안 봤는데’ 이러면서 넘어갔다”며 “그 사람이 내 돈 다 당겨먹었다. 다른 사람도 돈 빌려줬는데 안 갚았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는 “세월이 지나 갑자기 문득 이렇게 탁 스쳤다. 내가 계속 돈 달라고 계속 매달리면 협박하려고 찍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를 듣던 개그맨 남호연이 “이건 거의 범죄인데 연락해서 수습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묻자, 김미려는 “지금은 연락을 안 한다. 어차피 옛날 2G폰이라 화질도 안 좋다”고 답했다.

 


최근 김미려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였다.

김미려는 지난 1월 다이어트를 시작해 총 40일 만에 69.1㎏에서 58.2㎏로 총 10.9㎏를 감량했다. 체지방량도 41.3%에서 34.2%로 줄었다.

 


김미려는 “평일에는 다이어트식을 먹고 주말에는 치팅데이를 가졌다. 초반에는 식이조절에 집중했고, 다이어트 한약과 침의 도움도 받고 가벼운 운동도 병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이어트는 자신감, 자존감까지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