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축구선수 결혼 아내 부인 오나미 몸매 성형

박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축구선수 결혼 아내 부인 오나미 몸매 성형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개그우먼 오나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나미, 박민 부부와 박영진, 김가현 부부가 박성광, 이솔이의 새집에 모인 모습이 그려졌다.

 


박민은 1986년 5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68kg이고 학교 학력은 대구대학교를 다녔다.

 


2009년 경남FC에 입단하였고 데뷔 경기였던 2009 K리그 컵 전북 현대 모터스와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후 첫 시즌 리그 17경기에 출전하며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2010 시즌부터 주전 경쟁에서 밀려나기 시작하여 2011년까지 2시즌 간 리그 11경기 출전에 그쳤다.

 

 


2012년 광주 FC, 2013년 강원 FC로 이적하였는데, 광주 FC와 강원 FC가 2012년과 2013년도에 연속으로 강등되면서 주앙 파울로와 함께 강등의 아이콘이라는 불명예를 얻었다.

 


프로 선수 생활 시절 박민은 경남FC, 부천FC 등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현역 시절 연봉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다. 은퇴 이후 현재 직업은 축구 코치다. 중학교에서 축구를 가르치고 있다.

 


이솔이는 박민의 섬세함을 칭찬했다. 그는 "오나미 언니가 박민 오빠 차에 탔는데, 냄새가 좋다고 했더니 그 향수를 기억해놨다가 다음에 언니가 탈 때 안전벨트에 그 향수를 뿌려놨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박민은 "그때는 썸탈 때였으니까 다가갈 수 없어서 잘 보이려고 뿌렸다"고 회상했다.

 


최근 결혼한 오나미·박민 부부는 혼인신고서 증인란에 서명이 필요하다며 박성광과 박영진에게 결혼의 증인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박성광과 박영진은 새신랑 검증을 위한 청문회를 열었다.

 


박성광은 박민에게 "왜 오나미와 결혼했습니까"라고 물었다. 박민은 "사랑해서 결혼했습니다"고 답했다. 박성광은 또 "왜 오나미를 사랑합니까"라고 물었다. 

 


박민은 "우선은 귀엽습니다. 착하고 인성도 좋고"라고 답했다. 박영진은 "그게 다 입니까? '예쁘다'가 안 나왔는데"라고 말했다. 

 

 


당황한 박민은 "어어 예쁘죠"라고 전했고, 김숙은 "제일 처음에 나왔어야 될 말이 늦게 나왔다"며 아쉬워했다. 

 

 

박성광은 "어디가 제일 예쁩니까"라고 물었다. 박민은 "얼굴이 제일 예쁘다. 저는 콧구멍 동그란 것도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만 박영진은 "콧구멍이 네모난 사람도 있냐"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나미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를 통해 처음으로 박민에 대해 언급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오나미가 신혼여행을 가지 않은 이유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나미는 결혼을 앞두고도 훈련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는데 개막전 경기가 날짜가 언제냐고 물어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허니문은 지금 못 간다. 제가 이제 경기가 있기 때문에…저는 지금 축구 선수여서 허니문을 바로 갈 생각을 처음부터 하지 않았다”고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