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재훈 나이 근황 귀촌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미숙아 딸 카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반응형

이재훈 나이 근황 귀촌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미숙아 딸 카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특종세상'에서는 개그맨 이재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 출연한 개그맨 이재훈은 딸을 위해 귀촌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재훈은 1975년 5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0kg이고 학력은 전주대학교 불어불문학과이다.

2001년 KBS 공채 개그맨 16기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재훈은 과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생활사투리’, ‘도레미 트리오’ 코너에서 이름을 알렸고 큰 사랑을 받았다.

 


3년의 개그맨 활동에서 단 2개 코너에 출연. 2년 연속 최우수 코너상을 받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재훈은 당시에 대해 “CF 들어오고 행사 들어오고, 하루에 5000만원씩 번 적도 있다. 자고 일어나니까 그렇게 된 것 같다”라며 당시 얼떨떨했던 기분을 회상했다.

 


이재훈이 한적한 시골의 산골마을 작은 분교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딸 소은 양이 다니는 학교에 학부모이자 일일 교사로 나타났다.

 


이재훈은 ‘개그콘서트’를 하던 연기력을 살려 아이들에게 구연 동화를 읽어줬다. 이에 딸 소은 양도 즐거워 하던 것도 잠시, 이내 소은 양이 “가지 마”라며 아빠 이재훈을 붙잡고 울기 시작했다.

 


실제 이재훈은 딸을 키우며 어떤 부모 못지않게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이재훈은 “소은이가 좀 느리다 보니까 학교도 1년 늦게 보냈다. 그렇지 않으면 제가 여기 살 이유도 없다. 소은이 건강을 위해 임실을 택했다”라고 설명했다. 

 


임실의 한 카페, 이 곳에 제대로 정착하기 위해 이재훈은 자영업을 시작했다.

평일에는 직원도 없었지만 이재훈은 캠핑장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를 직접 정비하며 바쁘게 하루를 보냈다.

 

 


이재훈이 현재 운영 중인 카페는 개그맨이 운영하는 맛집으로 인스타그램에 소문이 났다.

 


이재훈은 미련 없이 정행진 운영 시간만 운영한 뒤 카페를 닫고 딸 소은이가 기다리는 집으로 향했다. 

 


이재훈은 “소은이는 정확하게 890g으로 7개월 만에 태어났다”라고 밝혔다. 너무 작아 폐가 제대로 성장하지 못한 채 태어나 인큐베이터에 들어갔다고 한다.

 


폐가 제대로 자라지 못해 기관절개까지 해야 했는데 이재훈은 “저는 기관절개 정말 하기 싫었다. 그런데 그렇게 안하면 죽는다고 하니까”라며 눈물을 보였다. 지금까지 딸의 목에 흉터가 남을 정도로 고심 끝에 수술했던 과거를 밝혔다.

 


이후 3년 여의 병원 생활 끝에 온 가족이 병원에서 먹고 자며 버텼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긴 병원생활로 어린이집, 유치원 모두 제대로 다니지 못한 소은이는 이곳에 와서야 평범한 학교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