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성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015B 결혼 아내 부인 장가현 이혼 외도 의심 의처증

가수 조성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015B 결혼 아내 부인 장가현 이혼 외도 의심 의처증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가수 조성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성민과 전부인 장가현은 이혼 2년 만에 만나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솔직히 털어놨다.

 


가수 조성민은 1974년 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66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전부인 장가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조성민은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로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 장가현과 200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며 20년 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지내왔다.

 

 


이들은 2020년 MBC 예능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큰딸의 교육 문제에 대해 깊은 고민을 드러낸 바 있다.

 


1993년 즈음 015B의 오디션을 통해 가수로 데뷔한 조성민은 장호일의 솔로프로젝트 KLOMA와 정석원의 KBS 드라마 연인 OST 로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엠브로이다.

1994년 015B 5집 Big 5의 타이틀 곡 `단발머리`로 가수로서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혼한지 2년이 된 두 사람은 이혼을 하게 된 과정을 떠올렸다.

 


어색한 공기 속에서 장가현이 "연애는 했냐"고 묻자 조성민은 "안했다"며 "우리 지낼 때 열정을 다 쏟아서 그게 끝이 아닐까 싶다. 감정이 생겨야 하는데 아예 제로가 됐다"고 답했다. 장가현은 이에 "나도 그런 줄 알았는데 난 연애 한 번 했다. 생기더라"고 웃었다.

 


이어 두 사람은 결정적인 이혼의 이유를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장가현은 "내가 진짜 못살겠다고 느낀 건, 당신이 나한테 마치 할 수 있는 최선의 반항인 것처럼 내가 차려주는 밥을 당신이 계속 안먹었다. 그 때부턴 (나를) 필요없어한다는 게 느껴졌다"며 "이런 얘기를 그때 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조성민도 "우리가 그땐 골이 넘 깊었다"며 "정말 못 먹겠는 것이다. 그런 상황들이 있었다"고 암시했다.

 


장가현은 "결정적인 건 영화 때문이었던 것 같다. 쿨하게 허락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안되는 것에 화가 다스려지지 않더라. 나는 일인데 농락당하는 기분이었다"고 했다.

 


조성민이 "내가 그런 걸 유난히 싫어하긴 했다. 노출신, 수영복신 같은 걸"이라며 고개를 끄덕이자 장가현은 "이젠 결혼 20년차니까 이젠 되겠지 했다. '네가 그렇게 원한다면 해라' 해서 될 줄 알았다"면서 "이미 시작은 했는데 옳다구나 하고 나를 물고 뜯는 기분이었다"고 밝혔다.

 


조성민은 이에 "내가 표현 방식이 미숙한가보다"면서" "당신 좀 덜렁거리는 건 아냐. 난 꽂히면 집요하게 파는 부분이 있잖냐"고 새로운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면서 "당신도 눈치는 챘겠지만 당신 작업 컴퓨터에 자꾸 로그인이 되어 있었다. 그런 대화들이 보였다"고 했고, 장가현은 "로그아웃 안하고 계속 그걸 봤던 거냐"며 "남자가 생겨서 이혼을 하자고 하고 남자 만나느라 이혼을 하자고 얘기했다고 생각한 거냐"고 분노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