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나이 고향 키 몸매 구두 킬힐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작사 작곡 톰보이 불닭 광고

전소연 나이 고향 키 몸매 구두 킬힐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작사 작곡 톰보이 불닭 광고

'라디오스타'에서는 '공연의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전소연이 무대 위에서 포기할 수 없는 것을 꼽았다.

전소연은 1998년 8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7cm 몸무게 44kg이고 학력은 서울구룡초등학교, 대치중학교,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8년 여자아이들 미니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전소연 인스타는 tiny.pretty.j이다.

 


전소연은 무대 위에서 절대 포기 못 하는 것으로 “킬 힐”을 꼽으며 “이 정도는 신고 있다”고 신고 있던 25cm 킬 힐을 선보였다.

 

광1

 


안영미는 “서인영 씨도 이 정도 높이까지는 안 신었던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전소연은 “무조건 높은 게 중요하다. 뭔가 사람을 내려봐야 자신감이 생긴다”며 “멤버들과 키가 10cm 차이가 나서 높게 신어야 키가 맞는다”고 킬힐을 신는 이유를 설명했다.

 


또 전소연은 무대에 오르기 전에 하는 3단 변신도 선보였다.

 


첫 번째는 관자놀이를 올리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두 번째는 “기분 안 좋은 상상을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은 “평소에 걸음을 터널 터널 걷는데 일자로 똑바로 걸으려 한다”고 말하며 3단 변신 최종본을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전소연이 '톰보이'의 장난기 가득한 혀 내밀기 포인트 안무의 비화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전소연은 흰색 빛이 강한 무대 조명을 언급하며 "아무리 혀 클리너로 열심히 닦아도 방송에서는 하얗게 나온다"라며 안무의 고충을 전했다. 이에 (여자)아이들은 혓바닥이 물드는 빨간 사탕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전소연은 "무대 오르기 10분 전에 이 닦는 것처럼 염색한다, 이게 자신감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광2

 


이어 전소연은 "가끔 혀를 살짝 내민 날은 까먹고 (사탕 염색을) 안 하고 올라가 날이다"라고 고백해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싸이는 “최근 작사와 작곡을 하는 소연 씨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지코를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이었다”라고 칭찬했다.

 


이후 전소연은 “싸이 선배님이 처음 만났을 때 선배님이라는 단어를 싫어해 ‘오빠’라고 부르라고 했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싸이는 “선배님이라는 단어를 싫어한다”고 해명했고 하지만 전소연은 “아직 선배님이라고 부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연은 "제가 저번에 '라스' 나왔을 때 불사조가 되고 싶다 했는데 '라스'에서 CG로 불을 내뿜게 해주셨다"며 "덕분에 붉닥 광고를 찍었다. 그래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불닭 면에서 캐릭터를 제가 제 목소리로 그 친구가 랩을 하는 것처럼 한다. 저랑 신념도 비슷한 친구인데 '세상을 이길 거다. 편견을 다 부순다' 이런 내용이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