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아내 부인 직업 혼전 임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붐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아내 부인 직업 혼전 임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방송인 붐이 결혼 소식이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에서는 DJ붐이 “조금 늦은 나이에 부끄럽지만 4월 9일 결혼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시을 전했다.

 


붐은 본명 이민호, 1982년 0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강원도 영월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1997년 Key 1집 앨범 'Key'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이다.

붐 인스타는 boomminho이다.

 

 


붐은 이날 자필편지를 통해 “평생을 서로 존중하며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예비 신부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이라는 정보만 알려진 상황이었다.

 


붐은 “서프라이즈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다”며 “좀 늦은 나이에 부끄부끄 하지만 제가 4월 9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팬클럽 ‘천재지붐’에 손편지로 소식을 올리고 기사도 나고 했더니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다”며 “오늘은 벅찬 감정을 안고 ‘붐붐파워’ 시작해 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붐은 이날 방송을 통해 “예비 신부는 89년생이다. 나는 82년생”이라며 “우린 7살 나이 차이가 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지인 사이를 유지해오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아직 예비신부의 임신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붐은 “손편지를 올린 뒤 기사가 나서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다. 너무 감사하다”라며 “늦은 나이에 하는 결혼이라 너무 부끄럽다. 결혼 준비 잘하고 있냐는 질문도 있는데 운동도 열심히 하고 종합 검진도 받았다”라고 벅찬 감정을 전했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고 방송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붐의 결혼식은 오는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며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신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붐이 과거 전 여자친구와 이별한 이유가 화제가 되었다.

 


'끝내주는 연애'에서 이은지가 "연애 상담을 위해서는 연애 경험이 조금은 있어야 하지 않냐"고 하자 붐은 제발 저린 듯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이에 붐은 "아픔 없는 사람이 어딨냐. 여러 가지가 많이 아팠다"고 밝히며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은지가 붐을 향해 "왠지 연애할 때도 흥이 넘치는 것 같다"고 하자 붐은 "전 여자친구는 나보다 더 파이팅 넘쳤었다. 모든 상황에서 추임새를 넣었다. 내가 하는 것을 다 하더라. 나와 성격이 부딪혔다. 그래서 급하게 이별했다"고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