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나이 근황 소속사 분쟁 고향 키 몸무게 글래머 몸매 입술 성형 학교 학력 인스타 아역배우 어린이모델

김민정 나이 근황 소속사 분쟁 고향 키 몸무게 글래머 몸매 입술 성형 학교 학력 인스타 아역배우 어린이모델

배우 김민정이 전속계약을 두고 소속사와 분쟁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민정 측이 전속계약을 두고 소속사와 분쟁중인 사안에 대한 법적 절차를 예고했다.

김민정은 1982년 07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중대초등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김현정이 있다. 김민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0년 MBC 드라마 '베스트극장 - 미망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IP이다.

 

 


김민정은 6살 때부터 아역을 시작했으며, 아역 배우 이전에는 어린이 모델로 활동했다. 20대까지는 연기와 관련해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30대쯤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더불어 두툼한 입술과 날씬한 몸매와 관련해 성형 논란에 휩싸인바 있지만 어릴적 사진 속에서도 자연미인임을 입증했다.

 


김민정 인스타는 min_joung_kim이다.

김민정의 법률대리인 측은 "연매협은 일부 언론을 통해 배우 김민정과 전 소속사 WIP의 전속계약 분쟁과 관련해 WIP에게 책임이 없다는 식으로 발표했다.

 


우선 연매협은 분쟁의 당사자였던 김민정에게 어떠한 결과 통보도 하지 않은 채 먼저 언론에 이를 공개했는 바, 이는 그 자체로도 절차적 정당성에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민정 측이 이에 대한 유감을 표한다고 했다.

 


또한 "WIP의 발표 내용을 보면 WIP가 정산을 불이행한 것은 맞지만 그 책임은 1차적으로 배우 김민정에게 있다는 것"이라며 "출연료를 지급받아야 하는 배우가 출연료 미지급에 대해 어떤 책임이 있다는 것인지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WIP와 김민정의 가장 중요한 분쟁이 전속계약이 만료됐는지, 혹은 자동연장됐는지의 여부라고도 했다. 그는 연매협이 이 문제에 대해 결론을 내리지 못한 채 WIP에 잘못이 없다고 했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김민정은 미정산 출연료에 관해 법원으로부터 가압류 결정을 받았고, 미정산 출연료와 전속계약 효력에 관해 곧바로 법원에 소송을 제기해 공정한 판단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김민정은 자신의 등근육을 자랑한 바 있다.

 


김민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마판사 #정선아"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tvN 드라마 '악마판사'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김민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허리에 손을 얹은 채 몸을 이리저리 흔들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등이 파인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 김민정은 날씬한 몸매에 더해 성난 등근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