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나이 결혼 남편 김형우 직업 비트코인 트래블월렛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골때리는그녀 축구 부상

박은영 나이 결혼 남편 김형우 직업 비트코인 트래블월렛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골때리는그녀 축구 부상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박은영 부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박은영 김형우 부부를 집으로 초대했다.

박은영은 1982년 07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이고 학력은 서울천호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국립국악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미술사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9년 결혼한 남편 김형우, 아들 김범준(2021년 2월 생)이 있다. 남편 김형우의 직업은 김형우의 직업은 스타트업 사업가로 핀테크 회사인 트래블월렛 서비스 운영사인 모바일통 대표다.

 


모바일통은 중소벤처기업부 '아기유니콘사업'에 선정돼 누적 투자유치액은 1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형우는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8년 이상 외환 운용 경험을 축적한 뒤 트래블월렛 서비스를 론칭했다. 트래블월렛은 모바일 환전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한다.

 


김형우는 자신의 직업을 소개하며 "외환 시장 시스템이 40년이 넘었다. 기술은 발전했는데 그걸 시스템이 못 따라간다”라며 “발전된 기술을 외환 시장에 접목하는 일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변화의 가장 선발에 서서 변화를 이끌어 간다는 것에 자부심이 있다"라며 "연 매출이라기보단 대기업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비즈니스를 꾸려가고 있다"는 현 상황을 전했다.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이다.

 


2020년 2월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은영 인스타는 parkann0715이다.

 


박은영은 이현이에게 남편이 표지 모델 일을 하게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김형우는 "2월호 포브스 모델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이는 "웬일이냐, 네가 뭐로?"라고 물어 폭소를 안겼다.

 

 


김형우는 "핀테크 분야 파워 리더로 선정이 됐다, 부끄러워서 말 못하겠다"라며 쑥스러워했다. 또 김형우는 2013년 한국 최초 비트코인에 대한 정식 분석 보고서를 냈다고 밝혔다.

 


이에 절친 홍성기는 "당시 13달러였던 비트코인을 사서 컴퓨터에 넣어놨는데 그걸 버렸다더라"라고 말했다.

 


김형우는 "그 거래소가 파산했을 거다"라고 했고, 홍성기는 "지금으로 치면 1억 5000만원을 버린 셈이다"라고 말해 박은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최근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훈련 중 부상을 당했던 박은영은 얼굴에 피멍이 들 정도로 큰 부상을 당해 남편에게 전화했다며 “나중에 골절일지도 모른다고, 뼈가 함몰 될 수 있다고 했다, 심각한 부상에 CT검사를 하러 가던 중이었다. 전화하니 성질을 내더라”고 설명했고 이에 김형우는 “걱정이 돼서 그랬다”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그러면서도 박은영은 “아기 낳고 피곤하고 예민하니 더 신경질이 내게 되더라, 요즘은 덜 싸운다, 내가 축구하고 다닌다고 11개월 아들을 혼자보는게 짠하고 고맙더라”며 남편 김형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