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류수정 직업 청담동 집 아파트 주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지석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류수정 직업 청담동 집 아파트 주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지석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지석진은 대세 핫가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석진은 1966년 02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로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아주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류수정, 아들 지현우가 있다. 지석진 아내 류수정은 1974년 생으로 지석진 보다 8살 연하이고 과거 직업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 지석진은 미모의 아내의 사진을 공개하며 "요즘 아내에게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더 든다. '런닝맨'에 아이돌들이 나오면 보통 27살, 28살이다. 내가 볼 때는 되게 어리고 예쁠 때인데, 우리 아내가 24살에 나를 만나 26살에 결혼했다"고 언급 한 바 있다.

 


1992년 1집 앨범 '우울한 오후엔 미소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다.

 


지석진은 폭포수 같은 땀을 흘리며 운동 콘텐츠를 촬영했다.

 


지석진 매니저는 힘겹게 운동하는 지석진의 모습에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이다"라면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비타민 물을 건넸다. 

 


이를 한 모금 마신 지석진은 "이거 대박이다. 젊은이 음료 한 잔 더 줘봐"라면서 갑자기 헐크 같은 에너지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매니저는 "선배님이 핫하다는 건 거의 다 드신다"라고 제보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지석진은 뭐든 핫한 아이템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석진은 M.O.M 신곡 녹음 현장으로 향했다.

 

 


지석진은 M.O.M 멤버 KCM, 박재정과 깨알 같은 예능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내내 웃음을 터트렸다.

 


지석진은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석진이 과거 청담동 집을 팔았던 것을 후회했다.

 


지석진은 “청담동 집을 부동산 폭등 직전에 팔았다. 아직도 우리 와이프는 그 앞을 지나가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부동산 문제로 이혼하는 경우도 있다더라”라고 말했고, 이에 지석진은 “이혼할 수 있다”고 수긍하면서 “2016 6월에 팔았는데 그해 10월부터 가격이 폭등하고 2차 폭등이 2019년이었다. 3배 정도 올랐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과거 지석진의 금연을 방해했다고 밝혔다.

 


유퀴즈에서 지석진과의 일화에 대해 유재석은 "예전에 석진이 형이 금연을 할 때 였다. 근데 그때 내가 흡연을 할 때였다. 내가 실수로 석진이 형 차에 담배를 두고 내렸는데 나중에 찾으러 간다고 했다. 그때 형이 흡연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