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창훈 나이 근황 고향 키 다이어트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미정 직업 자녀 딸 이효주 집 아파트

탤런트 이창훈 나이 근황 고향 키 다이어트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미정 직업 자녀 딸 이효주 집 아파트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창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창훈은 부인 김미정과 함께 등장해 근황을 전했고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창훈은 1966년 9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동신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미정, 딸 이효주, 누나 이금주가 있다. 아내 김미정과는 16살 나이 차이가 나며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창훈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신혼 초 와이프로부터 이혼하자는 말을 많이 들었고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1988년 광고 모델 첫 데뷔를 하였고 이듬해인 1989년 MBC 문화방송 19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하였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방송에서 이창훈은 평소 몸매를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했고 또한 와이프, 딸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내 김미정은 딸에게 "나중에 결혼 할 거야, 안 할 거냐"고 묻고, 딸은 "할 거다"라고 답한다. 동시에 딸은 아빠 이창훈의 눈치를 보며 웃음을 보였다.

 


이창훈과 김미정 부부는 자녀 상담을 위해 전문가를 찾아갔고 이창훈은 "엄마 아빠의 눈치를 좀 많이 보는 것 같다"라고 털어 놓으며 조언을 구했다.

 


한편 이창훈은 아내와 각방을 쓰고 있다고 한다.

과거 '건강한 집'에서 이창훈 김미정 부부는 집을 공개했다.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에는 벽에 걸린 이창훈의 식스팩 사진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조영구는 “집이 신혼집 같다”며 놀라워했다.

 

 


이창훈은 “이사 온 지 1년 됐다. 이번에는 와이프가 전부 자기 스타일로 꾸몄다”고 전했다. 아내 김미정은 “문제는 저 식스팩 사진 두 개를 거실에 걸면서…”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안겼다. 

 


이후 김미정은 침실을 소개하며 방을 따로 쓴다고 고백했다. 조영구가 “안방은 부부 방 아니냐”고 묻자 김미정은 “사실 딸 효주와 함께 잔다”고 답했다.

 


이창훈은 “저는 발 베개 없이는 못 잔다. 아내가 만삭일 때 어느 날 무의식적으로 아내 배에 다리를 올리고 말았다”며 “그 이후로 떨어져 자기 시작한 게 지금까지 왔다”고 이유를 전했다. 

 


딸 효주 양은 “엄마 아빠가 따로 자는 걸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괜찮게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이창훈은 지난 해 100일 만에 15kg을 감량해 군살 없이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어 자랑한 바 있다.

 


이창훈은 15kg를 줄여 전성기 때 모습으로 돌아간 100일 다이어트 도전 성공기를 공개했다.

 


“100일동안 술을 끊기 위해 친구들도 끊었다”라는 이창훈은 “주 6일 동안 아침 유산소 운동 1시간, 점심 식사 후 웨이트 운동 1시간, 유산소 운동 1시간씩 했고 저녁에 또 유산소 운동을 2시간 했다. 일요일에는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 저녁 유산소 운동을 2시간씩 했다”라고 자신의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