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혁 나이 인스타 비공개 몸캠 피싱 의혹 대화 대본 고향 키 몸무게 짝발 학교 학력 소속사 군대 군인 높이뛰기 한국 신기록 올림픽 포상금

우상혁 나이 인스타 비공개 몸캠 피싱 의혹 대화 대본 고향 키 몸무게 짝발 학교 학력 소속사 군대 군인 높이뛰기 한국 신기록 올림픽 포상금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의 동영상이 유출됐다는 글이 온라인에 확산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상혁 선수로 보이는 캠이 유출됐다'라는 글이 게재됐는데 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이 나체인 상태로 자신의 신체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 관련 대화본도 퍼지고 있는데 대화본에서 여성은 남성을 '혁'이라고 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상에는 국가대표 높이뛰기 선수 우상혁과 닮았다며 추측하고 있으며, 우상혁 선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우상혁은 1996년 04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75kg이고 학력은 송촌중학교, 충남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를 다녔다.

우상혁은 어린 시절 달리기를 좋아해 육상부로 활동을 하였는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왼발과 오른발의 길이가 차이가 났고 높이뛰기 종목으로 바꾸게 되었다.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2.35m를 넘어서며 한국 신기록을 세웠고 종합 4위를 기록하며 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우상혁이 기록한 4위는 대한민국 선수로서 육상 필드 종목 최고의 성적이기도 하다.

 


우상혁은 2m37에 실패한 후 툭툭 털고 일어나 "괜찮아!"를 외쳤다. 마지막 2m39 실패 후에도 미소를 잃지 않았다. 카메라를 향해 거수경례 세리머니를 했다. 주한 미국 대사관이 도쿄올림픽 최고 명장면 중 하나로 꼽기도 했다.

 


우상혁은 2021년 3월 입대해 현역 일병 신분으로 동메달을 땄다면 병역 특례로 조기 전역을 할 수 있었으나 아쉽게 되었다.

 

 


하지만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특별 포상금 1억원을 방게 되었고 국군체육부대는 환영식을 열어주었고 7일 포상휴가를 받게 되었다.

 


우상혁은 현재 국군체육부대 소속이다.

우상현 인스타는 woo_238이다.

우상혁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최종 목표 ‘2m 38㎝’를 담은 ‘woo_238’이다.

 


한 dls터뷰에서 “키(188㎝)보다 50㎝ 이상을 뛰는 게 모든 높이뛰기 선수들의 벽”이라는 우상혁은 3년 뒤 2024 파리올림픽 등에서 그 목표를 향해서 ‘즐겁게’ ‘행복하게’ 준비하겠다고 했다. 그는 “메달 압박 없이 준비하겠다. 가능성은 1%라도 줄면 안 되는데 압박을 느끼면 그 1%가 줄어든다”고 말했다.

 


우상혁은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김부겸 국무총리 주재로 제2회 청년의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정부 및 국회 관계자들은 우상혁과 관련한 논란을 인지한 것으로 전해졌고 우상혁과 함께 셀피 사진 등을 찍어 SNS 등에 올렸던 관계자들은 게시물을 삭제했다. 

 


논란이 확산된 가운데 우상혁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