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나이 결혼 이혼 전남편 이동건 딸 로아 유치원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집 아파트 친언니

조윤희 나이 결혼 이혼 전남편 이동건 딸 로아 유치원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집 아파트 친언니

'내가 키운다'에서는 배우 조윤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조윤희는 딸 로아의 유치원 생활을 공개했는데 먼저 "로아가 유치원에서 뭘 하는지 말을 안 한다"라고 입을 열었다.

 


조윤희는 "장난 많이 칠 것 같다. 체육시간 굉장히 좋아 할 것"이라며 딸의 생활에 대해 추측했다.

 


동시에 조윤희는 로아가 식사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가장 궁금해했는데 실제로 그는 딸이 밥을 잘 먹지 않는 것이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라고 털어 놓은 바 있다.

 

 


조윤희는 1982년 10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언니 조윤진, 전남편 이동건,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가 있다.

 


전남편 이동건과 혼전임신 소식을 전하며 결혼하였으나 결국 성격차이로 이혼하였고 이혼 당시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게 되어 딸을 직접 양육하고 있다.

 


조윤희는 이혼에 대해 "나도 작년까지는 생각도 많고 많이 울었던 거 같다. 원치 않았던 상황으로 결과가 이렇게 됐지만, 인생이 그런 거 같다. 이 모든 게 로아를 만나기 위한 과정이었던 거 같다고 생각하면 씩씩해지는 거 같다"라고 본인의 경험을 털어놨다.

 


조윤희는 결혼앨범에 대해 "저는 저희 아이한테 선물로 줄 거다"라고 미소로 말하며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조윤희는 1998년 패션잡지 '에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이다.

 

 


조윤희 집은 경기도 위례에 위치한 푸르XX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딸 로아가 다니는 유치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조윤희 인스타그램 계정은 mixnutcookie이다.

조윤희는 함께 살고 있는 친언니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언니에 대해 “영어학원 상담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고 아직 시집을 못 갔다”고 디스했다.

 


이어 “로아랑 혼자 살게 되면서 걱정된게 혹시라도 병원갈 일이 생겼을 때 많이 당황할 것 같더라. 같이 해결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서 언니한테 같이 살자고 제안했다. 언니한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윤희는 "로아는 아빠의 사랑을 정말 많이 받는 아이인데 같이 한 집에 살고 있지 않으니까 부족할 것 아니냐. 그렇기 때문에 로아가 아빠를 만나는 것도 찬성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일주일에 한 번 만나지만 두 세 번 원하면 언제든지 여행 가고 싶다면 언제든지 좋은 추억 만들라고 적극적으로 권할 것 같다"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