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이 나이 키 몸매 벌크업 체지방 바디프로필 꿀벅지 몸무게 거식증 차 자동차 집 남자친구 열애 본명 가족 아빠

반응형

유이 나이 키 몸매 벌크업 체지방 바디프로필 꿀벅지 몸무게 거식증 차 자동차 집 남자친구 열애 본명 가족 아빠 

'맛남의 광장'에서는 배우 유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맛남의 광장’에서는 배우 유이와 함께 못난이 감자에 이어 두 번째 S.O.S를 보내온 ‘작은 감자 살리기’에 나섰다.

 


백종원과 김희철은 지난 2019년도 ‘못난이 감자’에 이어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왔다는 후문에 전라북도 부안군을 찾았고 그들은 직접 감자를 캐보며, 작은 감자만 나오는 상황을 두 눈으로 확인한다. 백종원은 “큰일이네”라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작은 감자 살리기’를 위한 로컬푸드 체험 프로젝트 ‘맛남 식당’이 오픈되었고 특히 판매 요정으로 거듭난 배우 유이가 함께 기대를 모았다.

 

 


유이는 본명 김유진, 1988년 4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구월여자중학교, 인천체육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김성갑, 어머니 안숙현, 언니 김유나(1985년), 반려견 망고(비숑 프리제, ♀, 2019년), 체니(말티즈), 유룽이(포메라니안, ♀)가 있다.

2009년 애프터스쿨 디지털 싱글 'Div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럭키컴퍼니이다.

 


유이의 열애,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바 없으며, 예능에서 집과 차(자동차), 바디프로필을 위한 다이어트 운동 등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으며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되었다.

 


​최근 벌크업을 성공한 후 바디프로필까지 도전한 유이는 두 달 만에 체지방을 3kg 감량, 체지방률을 26%에서 18%까지 줄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트레이너는 현역 무용수보다 낮은 체지방률이라고 놀라워했고 그럼에도 꾸준히 헬스장을 찾는 유이 모습은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본격적인 ‘맛남 식당’ 오픈 전, 유이는 “제가 판매는 진짜 잘하거든요”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이는 “데뷔 전, 아르바이트 경험이 많다”고 밝히며, “편의점, 빵집, 영화관을 해봤다”고 다양한 알바 경험을 나열해 멤버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유이가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불린 '꿀벅지'라는 수식어가 콤플렉스였다고 밝혔다.

 


'온앤오프'에는 애프터스쿨에서 배우로 변신한 유이가 출연해  "내가 원래 살찌는 체질인데, 데뷔하고 '꿀벅지'가 내겐 콤플렉스였다"고 말했다.

 


유이는 친언니와 함께 운동한다며 차를 타고 이동했고 언니가 바디프로필 찍는 이유를 묻자 유이는 “한 번 내가 무너졌잖아, 마침 산후우울증온 언니와 이왕 함께 하기로 한 것”이라 설명했다.

 


유이는 “지금은 너무 만족, 한 번도 난 내 몸에 만족한 적 없다”면서 “사람들이 거식증이라 얘기한 적 있어, 어느 때는 너무 살찐거 아니냐 평가를 받았다”며 운을 뗐고 이어 “대중들의 시선에 내 몸을 맞춰야하나는 강박감이 컸다”고 말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