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은아 나이 술 결혼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비키니 사고 성형 코 수술 집 아파트 동생 미르

반응형

고은아 나이 술 결혼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비키니 사고 성형 코 수술 집 아파트 동생 미르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친구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고은아의 모습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은아는 친구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하게 됐는데 웨딩홀에서 “떨리고 잠을 설쳤다”고 말한 뒤 축사를 읽기도 전에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축사를 마친 고은아는 친구의 결혼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고은아는 본명 방효진, 1988년 12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장성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5kg이상,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영문중학교, 양재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방기순, 어머니 한성숙, 언니 방효선, 남동생 방철용 미르, 형부 조동원이다.

2004년 CF '오리온 초코파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불명방 엔터테인먼트이다.

 

 


고은아는 친구의 결혼을 지켜보며 본인은 올해가 목표라고 말했다. 이에 고은아의 친언니는 "넌 모든 걸 다 갖췄다"라며 그의 장점을 하나씩 언급했다.

 


이어 고은아의 언니는 고은아가 좋은 반려자로서의 좋은 조건을 가졌지만, 술이 문제라고 했다.

여태껏 만난 남친들이 모두 술 한 잔을 하지 못했다는 고은아에 그의 언니는 "그런데 그들이 떠날 때는 엄청난 주당이 되어서 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는 "내가 술을 좋아하니까 나의 좋은 점들이 안 보이는 거 같다"라며 술을 좋아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장점이 가려진다고 억울해했다.

이어 고은아는 "요리도 잘하고 청소도 잘하고 생활력 강해, 그리고 예뻐. 그런데 이 모든 게 술 때문에 다 가려졌어"라고 부연했다.

 


고은아 언니는 “술과 결혼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물었고, 이에 고은아는 “그럼 나 결혼 안 할래”라며 술을 선택했다.

 


그러자 그의 언니는 "엄마 미안해. 내가 괜히 물어봤나 봐"라고 했고, 모벤져스도 모두 근심 어린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고은아는 "결혼은 참을 수 있지만 술은 포기 못한다"라며 "술 마시면서 신나게 놀면서 남자 친구 사귀면서 연애만 할래. 결혼 안 할래 그냥"이라며 해맑게 웃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고은아가 한달 만에 8kg 감량에 성공하며 한층 예뻐진 모습을 자랑했다.

 


고은아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며 동생 미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고은아는 몸에 딱 달라붙는 민소매, 치마 등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늘씬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고은아는 전과 달리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로 리즈 시절 몸매에 가까운 모습으로 깜짝 놀라게 했다.

 


고은아는 다이어트 목표로 "아직 제 다이어트는 끝난 게 아니다. 더 빼서 비키니 입고 방송을 해보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은아가 코수술 의혹을 해명해 눈길을 끌었는데 "영화 촬영 중 조명에 맞아서 코부터 입까지 찢어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것 때문에 1년 동안 공백이 있었고, 이후에 복귀했을 때 코 성형 수술이 잘못됐다고 오해를 받았다"라며 "얼굴에 남은 흉터 때문에 줄기세포 제품에 크게 관심을 가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