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집 요리 키 몸매 학력 학교 와세다 대학교 직업 의사 인스타 프렌즈 김현우 나이 이상형

박지현 집 요리 키 몸매 학력 학교 와세다 대학교 직업 의사 인스타 프렌즈 김현우 나이 이상형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3'의 히로인 박지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지현은 "선물 같은 새로운 만남을 위해 '프렌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지현은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시그널 하우스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만인의 첫사랑으로 프렌즈에서의 모습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박지현은 ‘프렌즈’ 출연 이유에 대해 “매일 반복되는 일상 중 선물 같은 새로운 만남을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한다.

박지현은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다.

 


박지현 학력 학교는 와세다 대학 국제교양학 의대 준비 중이라고 하며, 현재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계정은 jeehyun._이다.

 


박지현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오피스텔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박지현의 등장에 이상민은 "’하트시그널’에서 제일 아름다운 첫 등장의 주인공!"이라면서 그녀가 첫 입주하던 순간을 회상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프렌즈 MC들 모두 소소한 일상에서 보여지는 박지현의 미모에 매 순간 감탄했다.

박지현이 자만의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면서 민낯을 공개하자 김희철은 "내가 화장품 회사 차리면 광고 모델 섭외 0순위"라며 극찬해 ‘박지현 홀릭’에 나섰다.

 


이외에도 박지현은 식단관리를 위해 직접 개발한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김밥 레시피’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트시그널2' 김현우와 박지현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프렌즈'에서 공개됐다.

 


김현우와 박지현이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며 스콘을 주고받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박지현은 "어제 스콘 만드는 거 해서 챙겨왔다. 예쁘지는 않다"며 김현우에게 스콘을 건넸다. 

 


김현우는 뜻밖의 선물에 놀란 듯 "나는 챙겨온 게 없다"라며 미안해했고 그러면서 "원래 스콘이 예쁜 게 있냐"며 스콘을 반으로 나눠 박지현과 함께 먹었다. 

 

 


이어 "맛있다. 잘 만들었다"고 박지현의 솜씨를 칭찬하자 박지현도 그런 김현우의 칭찬에 싫지 않은 듯 머리를 넘기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지현은 인터뷰에서 "걱정을 많이 했다"라며 "'맛이 없으면 어떡하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크게 리액션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현우는 "필름 카메라를 가져왔다"며 카메라를 꺼내 보였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고 귀띔한 박지현을 위해 챙겨왔다.

 


박지현은 "제가 사진 찍는 거 좋아한다고 했다. 솔직히 첫 만남에 사진을 찍어주기 쉽지 않은데"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영상 마지막 즈음 김현우, 박지현 두 사람이 나란히 찍은 커플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두 사람은 한옥으로 보이는 곳 앞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