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임성빈 직업 소속사 인스타

신다은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임성빈 직업 소속사 인스타

'구해줘! 홈즈'에서는 부부인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배우 신다은이 매물 찾기에 나서 관심을 끌었다.

 


방송에 앞서 신다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제가 드디어 홈즈 정식 코디로 데뷔한 날입니다. 공부 많이 하고 갔는데 덜덜 떨려서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잘... 밤 열시 사십오분 함께 보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신다은이 남편인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소장과 함께 손을 꼭 잡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사한 미모를 뽐내는 신다은과 훈남 남편의 다정한 모습이 잉꼬부부임을 엿보게 한다.

 

 

 


오늘은 배우 신다은에 대해 알아보자.

 


신다은은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85년 01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신다은 키 163cm, 몸무게 42kg이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이다.

 


2004년 뮤지컬 '루나틱'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인 남편 임성빈이 있다.

 


코디로 정식 데뷔한 신다은은 "제가 나오면 승률이 좋은데 오빠 혼자 나오면 승률이 안 좋더라. 제가 텐션 올리러 왔다"며 의지를 전했다.

 


이어 "방송을 봤는데 최강창민 님께서 감사하게도 제 리액션이 1등이라고 해주셨더라"라며 "계속 돌려봤다"고 팬심을 전했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임성빈 소장과 배우 신다은은 완주군 삼례읍으로 향했다.

임성빈 소장은 최근 전주에서 전원생활을 위해 완주를 찾고 있는 추세라고 말하며, 삼례역 전라선까지는 차량 1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며 입지적 장점을 늘여놓았다.

 


임성빈 소장은 이번 매물을 "무조건 이기는 집이다"라고 말하며, 그 동안 부모님들의 마음을 훔쳤던 단층 불패 신화, 단층 주택을 소개했다.

 

 

 


2017년 준공된 단층 주택은 자동화 시스템의 끝판왕으로 커튼은 물론, 어닝과 창문까지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이 작동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1983년 4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를 나왔고 소속사는 빌트바이 대표, 에이스팩토리에 소속되어 있다.

 


지난 2019년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공간디자이너 임성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신다은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여 관심을 끌었다.

당시 신다은과 결혼 3년차인 임성빈은 “아직 신혼 같다. 둘이 노는 게 재미있다”며 “아이가 없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

 


임성빈, 신다은 결혼식의 사회는 배우 하석진이 맡았다. 임성빈은 “하석진과 워낙 친하다. 하석진 씨 통해 (신다은) 소개를 받았다. 그래서 사회까지 보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임성빈은 “(하석진에게)선물로 보답하려 했는데 인테리어를 해달라고 하더라. 얼마 전 집을 장만해서 인테리어를 해줬다”고 전했다.

 


임성빈 디자이너는 1983년생으로 올해 38세이고, 아내인 신다은은 1985년생으로 36세이고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