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증명사진 졸업사진 성형전 나이 몸매 움짤 인스타

이주빈 증명사진 졸업사진 성형전 나이 몸매 움짤 인스타

KBS는 25일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악(樂)인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악인전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먼저 '악인전'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과정을 담는 방송이다.

가수 이상민의 프로듀서 복귀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포크계 전설' 송창식과 가수 송가인이 멘토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주빈 외 방송인 김숙부터 김준현, 문세윤, 붐, 김요한까지 다양한 출연진이 이름을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늘은 걸그룹 레인보우 연습생에서 배우로 전향한 배우 이주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주빈은 1989년 9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며, 키는 163cm로 아담하면서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이주빈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에스더블유엠피이다.

 


배우 이주빈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미스터션샤인'에 계향으로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으며 최근 '하나뿐인 내편'에서 정은우가 운영하는 식당에 종업원으로 출연했었다.

이주빈은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연습생 출신이며 데뷔 전 탈퇴하고 연기자의 길을 갔다. 

 


이주빈은 "연습생을 그만두고 학교를 다니면서 모델 일로 돈을 벌었다"고 했으며 배우로 전향한 이유에 바이럴 광고를 촬영하면서 다양한 표정과 연기를 하는 경험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한다.

이주빈은 "데뷔를 한 건 아니지만 2년 정도 연습생으로 있었다"며 "아직도 멤버들과는 연락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고등학생 때 시작했는데, 그땐 그냥 '연예인 해볼까?'라는 생각이었다. 단체 생활하는 것도 재미있어서 그렇게 준비를 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과거 출연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레인보우'출신 고우리와 같이 출연하기도 했다.

 


​이주빈은 2017년 SBS '귓속말'을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하였고 이후 JTBC '멜로가 체질', KBS2TV '조선로코- 녹두전'에 출연했으며, 최근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주빈은 자신의 증명사진이 무단 도용해 불법적으로 사용되었다며 SNS를 통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주빈은 SNS에 "그동안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역대급 증명사진'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제 증명사진이 지속적으로 불법 스포츠 토토 사이트, 중고거래 사이트 등 여러 사이트에 무단으로 도용됐다는 제보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던 중 2019년 3월, 이 사진으로 가짜 신분증을 만들어 인터넷 중고거래를 통한 다수의 사기 피해자들이 발생했고, 법원에서 가짜 신분증이 제출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이제는 경고 이상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저희 소속사에서 기사화하게 됐다"며 "더 이상의 피해가 생기지 않기 위해 앞으로 이 사안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주빈 성형의혹과 관련하여 성형전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어린 나이에 연습생으로 활동하던 시절 이주빈의 과거사진을 보면 의문이 풀린다.

 


이주빈 졸업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변함없는 예쁜 얼굴과 풋풋함이 느껴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