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지구 스타벅스, 쌍암공원 옆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광주 첨단지구 첨단1동 행복복지센터 옆에 있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에 다녀왔어요


쌍암공원 근처에 일이 있어 첨단지구에 가게 되었고

점심시간에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첨단1동 행복복지센터 쪽에서 주변을 둘러보니

외관이 시선을 끄는 중국집이 있어

쟁반짜장과 짬뽕으로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점심을 먹고 나니

맛있는 커피가 급 땡겨서

지도로 찾아보니까

근처에 엔젤리너스가 있어 들어갈까 하다가 

바로 옆에 스타벅스 광주쌍암점이 있어

스타벅스로 들어갔습니다.



스타벅스 광주쌍암점은

첨단1동 행정복지센터 옆 건물 1층에 있어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출처: 다음 로드뷰


아쉽게도 들어갈 때 스타벅스 입구에서 사진을 찍지 못해

다음 로드뷰를 캡쳐하여

스타벅스 입구 사진을 올리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카운터


첨단지구 스타벅스 광주쌍암점에 들어가면

왼편에 카운터가 있어요.

여느 스타벅스와 같이 분위기가 좋아요.



스타벅스라서 그런거겠죠.

엔젤리너스 문을 열고 들어가려다가 

스타벅스로 방향을 튼 이유라고 생각해요.


스타벅스 메뉴판


궁금하지 않은 스타벅스 메뉴판

다 아는 메뉴와 아는 가격

Tall Grande Venti

이왕이면

Grande나 Venti 사이즈로

커피를 마시는 편이에요.


스타벅스 디저트


쌍암공원 근처 스타벅스에도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했어요.

중국집에서 배불리 먹고 나온 뒤라

그닥 빵이나 조각케익이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카스테라를 먹는 편이지만

아이들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가있기 때문에

커피만 호로록~~:)


스타벅스 굿즈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스타벅스 굿즈!!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 있는 상품들은 거의 비슷하죠.

뭐...비슷합니다.

다른 커피브랜드 굿즈는 탐이 나지 않는데

스타벅스에 가면

눈에 들어오는 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프리미엄이 확실히 있는 것 같죠~


스타벅스 컵


오!! 새로운 굿즈인가요?

스테인리스 재질에 화이트로 마감되어 있는 컵이 눈에 띄었어요.

못 보던 컵 같은데...

컵이 귀염귀염 하네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1층


스타벅스 쌍암점은 1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만 있지만 실내가 넓고 테이블도 다양하고 많이 있죠.



테이크아웃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서

실내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실내


스타벅스 쌍암점 안쪽에 보면

1층인데 계단으로 몇걸음 올라갈 정도의 단차를 둔 공간이 있는데

약간 분리된 공간이라는 느낌이 들고

조금더 폭신한 의자와 벽에 액자가 걸려 있어

아늑함이 느껴졌어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내부공간


스타벅스 뒷문 쪽으로도 

공간이 있어

손님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스타벅스 광주쌍암점 뒷문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

스타벅스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가면 좋을텐데

다음 일정이 있어 나가야 되다보니

아쉬움이 있었어요.


스타벅스 커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카페라떼, 돌체라떼, 자바칩

점심 무렵에는 날씨가 더워서 

다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저는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면

아~ 역시 스타벅스야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스타벅스를 좋아해요.


I Love Starbucks ♥


하트,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부탁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