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신해리 프로필 나이 사망 원인 심장마비 본명 키 몸매 소속 미스코리아 로드걸

레이싱모델 신해리 프로필 나이 사망 원인 심장마비 본명 키 몸매 소속 미스코리아 로드걸

미스코리아 출신 로드FC의 로드걸 신해리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이싱모델과 로드걸로 활발히 활동했던 신해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해리 프로필
2. 신해리 사망 원인 심장마비
3. 신해리 미스코리아 로드FC 로드걸

 


1. 신해리 프로필

신해리는 본명 신화진, 1992년 3월 1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신해리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울산동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다.

신해리는 2012년 미스코리아 경남 대회에서 입상한 후, 2014년부터 레이싱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8년부터는 로드FC의 로드걸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로드FC 로드걸은 지난 8월 31일 은퇴했다.

 

 


최장수 로드걸 자리를 지켰던 신해리는 빼어난 외모와 함께 늘씬한 키, 35-24-36의 라인을 자랑하기도 했다.

 


신해리 인스타는 shin_haeri_이다.

2. 신해리 사망 원인 심장마비

 


미스코리아 출신 레이싱모델 겸 로드걸로 활동하던 신해리가 32세의 어린 나이로 지난 2024년 9월 13일 사망했다.

 


신해리는 사망 2일 전인 11일까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요즘 살 빠지니까 얼굴 윤곽이...머리는 더 잘라야 하나, 길러야 하나 고민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최근까지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었다.

 


신해리의 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이 전해지자 동료들은 고인의 SNS에 "너무나 맑았던 해리야, 좋은 곳으로 가", "보고 싶을 거야 아가", "이제는 푹 쉬어, 예쁜 얼굴만큼 좋은 곳으로 갔을 거라고 믿을게"라는 댓글로 애도와 추모의 뜻을 전하고 있다.

 

 


동료 레이싱모델 조인영은 자신의 SNS 계정에 "사랑하는 우리 해리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깊은 애도와 명복을 부탁드린다"는 글을 올려 고인을 애도했다.

 


신해리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많은 이들이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고인의 명복을 기원하는 애도와 추모가 계속되고 있다.

 


한편, 신해리의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심장마비라는 보도가 나왔으나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다.

 


3. 신해리 미스코리아 로드FC 로드걸

 


경남 울산 출신인 신해리는 2012년 미스코리아 울산 예선에서 특별상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진출했다. 2014년 모델로 데뷔한 후 부산국제모터쇼, 오토살롱위크, 지스타 등 굵직한 행사의 메인모델로 활약했다.

 


13만 여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는 등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신해리는 격투기와도 인연이 깊어 2018년부터 로드FC의 로드걸로 활약하기도 했고 지난 8월 31일 강원도 원주에서 열린 로드FC 대회를 끝으로 로드걸 은퇴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