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상욱 프로필 나이 열애설 여자친구 하루카 토요다 모델 포경수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오상욱 프로필 나이 열애설 여자친구 하루카 토요다 모델 포경수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전투의 민족'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파리 올림픽에서 활약한 펜싱 오상욱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펜싱 금메달 리스트 오상욱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오상욱 프로필
2. 오상욱 여자친구 하루카 토요다 열애설
3. 오상욱 포경수술

 


1. 오상욱 프로필

오상욱은 1996년 9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오상욱 키는 192cm 몸무게 94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매봉초등학교, 대전매봉중학교, 대전송촌고등학교, 대전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대전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재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남동생이 있다.

오상욱은 펜싱 선수로 2020 도쿄 올림픽,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다.

 


아시아 펜싱 선수 중 최초로 주요 국제대회인 올림픽, 세계 선수권 대회, 아시안 게임, 아시아 선수권 대회 개인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하며 개인전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개인전, 단체전 2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남기며 대한민국 펜싱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2. 오상욱 여자친구 하루카 토요다 열애설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 리스트인 오상욱이 일본 모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앞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오상욱은 이상형에 대해 “저는 키 크고 멋있는 사람이 좋다. 예쁜 것은 싫고 멋있어야 한다, 여성스러운 것보다 걸크러시 느낌이 좋다”라고 밝혔다.

 


이후 오상욱과 하루카 토도야와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오상욱의 열애 상대에 대해 관심이 쏠렸고 그 주인공으로 2000년생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 토도야가 떠올랐다.

 


오상욱과 하루카 토도야는 서로 SNS 팔로우를 하고 있으며 ‘좋아요’, 댓글들을 주고받아 열애설이 시작됐다. 하루카 토도야가 오상욱이 방송에서 언급했던 이상형에도 부합하는 이미지인 것으로 알려져 열애에 무게가 쏠리고 있다.

 

 


도요타 하루카는 2000년생 한일 혼혈이며, 러시아 국립 볼쇼이 발레 아카데미 출신으로 발레리나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도요타 하루카는 키 176cm에 동양미가 느껴지는 세련된 외모로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3. 오상욱 포경수술

오상욱이 김정환 형 때문에 포경수술을 반강제로 하게 되었다고 폭로했다.

 


오상욱은 "(저번에) 남자가 하는 수술에 대해 얘기했잖냐. 그 이후로 제 얼굴 보면 포경수술이 떠오른다더라"며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함께 출연한 구본길은 "정환형이 사비로 상욱이 포경수술을 시켜줬다"고 설명했다. 이에 오상욱은 "시켜준 게 아니고 반강제였다. 돈가스 먹자고 데려가더니 (시켰다)"고 부연설명했다.

 


오상욱은 "남자들 대부분 한 사람이 많으니까"라며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고, 구본길은 "펜싱 팀워크 맞춰야 되니까. 펜싱은 하나다 상욱아. 그래서 하라고 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