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나이 프로필 근황 상견례 파혼 세친구 광고 수입 음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안문숙 나이 프로필 근황 상견례 파혼 세친구 광고 수입 음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사장님 귀는 당나나 귀'에서는 배우 안문숙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년 만에 평생 먹고 살 돈을 벌었다고 밝힌 배우 안문숙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안문숙 프로필
2. 안문숙 상견례 파혼
3. 안문숙 세친구 광고 수입
4. 안문숙 근황

 


1. 안문숙 프로필

안문숙은 1962년 7월 1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2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광주수창초등학교, 광주동성여자중학교,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81년 미쓰 롯데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안문숙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나이를 고려했을 때 인스타 계정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2. 안문숙 상견례 파혼

안문숙이 과거 일반인과의 연애사가 밝혀졌다.

 


안문숙은 과거 결혼 발표에 대해 “약속은 한번 했었다”라며 “일반인인데 날짜도 잡았었다. 부모님과 상견례를 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 얘기를 안 하는 게 그 사람은 지금 잘살고 있다”라며 “종교 차이로 이별했다. 연애한 건 기억도 안 난다. 헤어지고 나서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블랙아웃 시켰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마지막 연애가) 10년도 넘었다. 오래돼서 지금은 연애 세포가 다 죽었다”라고 라고 덧붙였다.

 


3. 안문숙 세친구 광고 수입

42년차 연예인으로 안문숙은 대히트 시트콤 '세 친구'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해 1년 동안 광고해서 지금까지 먹고 살았다"고 밝혀 놀라게 했다.

 


안문숙은 "고3에 미스롯데에 선발이 되었는데, 코미디PD가 드라마 하지말고 코미디 하자고 제안을 했다. 아니라고 했는데 둘 다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셋여자셋','세친구' 등 시트콤에 출연할 때가 피크였다. 그 때 번 돈으로 지금까지 먹고 사는 것이다. 딱 1년 했는데 대박이었다. 내가 최고로 많이 벌 때가 그때였다"라고 말했다.

 

 


안문숙의 집에 가본 적이 있다는 조혜련은 "이 언니 재력가다. 이 언니 아파트에 가봤는데 너무 좋은 자리에 엄청 넓은 평수에 혼자 산다. 남자만 들어오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문숙은 "엄마와 같이 살 때는 결혼이 급하지 않았다. 그런데 엄마가 가시고 나서 상실감을 채워줄 대상이 필요했다. 이제 정말 내가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안문숙은 "나와 결이 맞아야 한다. 털 많은 것은 이제 옵션이다"라며 이상형을 밝혔다.

4. 안문숙 근황

안문숙이 음반 제작에 나서 관심이 쏠렸다.

 


1994년 발표한 1집 앨범 ‘불 좀 켜주세요’로 화제를 모았던 안문숙이 이번에는 EDM 장르에 일가견이 있는 박명수와 손을 잡았다.

 


본격적인 음반 작업에 앞서 박명수는 “나랑 하면 100% 뜬다”면서 “곡비에 세션비와 시술비도 들어간다”라며 2천4백만 원 상당의 앨범 제작비를 당당하게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의 즉흥 가사를 듣던 안문숙은 “가수는 자신의 노래대로 간다고 하더라. 엔딩은 무조건 사랑을 만난 걸로 해줘”라고 제안하며 개인적인 욕심을 드러냈다. 박명수가 즉석에서 영감이 떠오른 듯 “오늘 나 결혼하잖아~”라고 흥얼거리자 안문숙은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