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도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윤보미 열애 블랙아이드필승 저작권료 수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라도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윤보미 열애 블랙아이드필승 저작권료 수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작곡가 그룹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윤보미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기간 연애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진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프로필
2.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윤보미 열애
3.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저작권료 수입

 


1.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프로필

블랙아이드필승 라도는 본명 송주영, 1984년 7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이고 학교 학력은 광주기계고등학교, 호남대학교 중퇴이다.

2006년 장우혁 노래 '마지막 잎새'에 피처링으로 참가하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이다.

 


라도는 작곡가 및 작사가로 활동 중이며, 현재 하이업엔터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블랙아이드필승이라는 이름으로 최규성과 함께 작곡 및 작사활동을 하고 있다.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인스타는 808rado이다.

 


2.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윤보미 열애

한 언론매체는 윤보미와 라도가 지난 2016년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작곡-편곡한 에이핑크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작업을 하며 인연을 맺은 뒤 2017년 4월부터 8년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열애 보도로 윤보미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로 열애를 인정했다.

 


윤보미는 "많이 놀랐을 것 같아 걱정도 되고, 한편으로 상처 받지 않을까 또 걱정이다. 우선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게 되어 놀랐을 판다(에이핑크 팬덤명)들에게 너무 미안하다. 판다들에게는 직접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글을 적는다"라고 밝혔다. 

 


윤보미는 "많은 곡 작업을 (라도와) 함께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많이 어색하고, 걱정도 되지만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 존중하고, 다 저를 아껴 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각한다"라고 적었다. 

 

 


그는 "앞으로도 지금의 윤보미처럼 변함없이, 솔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라도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도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사생활을 존중하여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3.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저작권료 수입

블랙아이드필승 멤버인 라도는 스테이씨(STAYC)를 제작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고 있다. 라도는 '헬로'(Hello) '예뻐졌다' '트러블 메이커' '마이 마이'(My My) 등 무수한 히트곡을 만들었다.

 


라도의 저작권료 수입은 2017년도에 한 방송에서 언급이 된 적이 있는데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안겨준 곡이 'CHEER UP'이라고 말한 라도는 "벤츠 S클래스 정도의 수익인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라도는 "대중 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보다 (저작권료 수익이) 정말 적다"며 "유통사에서 많이 가져가고, 저작권이 그렇게 분배가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힘들게 작업해도 들어오는 건 많이 없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