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나이 프로필 근황 코인 상장 사기 증인 증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MC몽 나이 프로필 근황 코인 상장 사기 증인 증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MC몽은 코인 상장 뒷돈 재판에 핵심 증인 증언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성현·강종현의 ‘코인 상장 뒷돈’ 재판에 핵심 증인으로 지목된 가수 MC몽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MC몽 프로필
2. MC몽 코인 상장 사기 증인
3. MC몽 이승기 언급

 


1. MC몽 프로필

MC몽은 본명 신동현, 1979년 9월 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88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가락초등학교, 가원중학교, 배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98년 피플크루로, 2004년 솔로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이다.

 


MC몽 인스타는 88monstar_a이다.

 

 


2. MC몽 코인 상장 사기 증인

MC몽은 지난 2일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 11부 심리로 열린 프로골퍼 안성현과 빗썸의 실소유주로 지목된 강종현,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등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등 혐의 재판에서 영상 중계를 통해 증인신문을 받았다.

 


검찰은 안성현이 MC몽이 사내이사로 있던 연예기획사에 강씨로부터 투자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대가로 지분 5%를 받기로 했고, 보증금 명목으로 현금 약 20억원을 MC몽에게 건넸다고 보고 있다.

 


MC몽은 증인신문에서 지인들의 소개로 안씨를 만나게 됐으며 안씨의 현금 편취에 대해선 전혀 몰랐다고 주장했다. 

 


MC몽은 “안씨는 가수 성유리씨의 남편이고 가수 이승기씨로부터 소개받아 만났다”며 “성유리 씨의 남편이고, 굉장히 좋은 집안의, 좋은 기업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 들었다”고 말했다.

 


이후 MC몽이 사내이사로 있던 기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코인 상장 뒷거래 혐의 사건 재판에서 언급되는 것과 관련해 선을 그었다.

 

 


MC몽은 앞서 공황장애 등을 이유로 여러 차례 법원의 소환에 응하지 않아 과태료를 부과받았지만 최근 재판부가 영상 증인신문을 허가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빅플래닛메이드의 투자금 확보 차원에서 강 씨, 안 씨와 투자 유치를 논의했던 건 2년여 전인, 2022년 1월이다. 이 시기는 현재 진행 중인 재판 과정에서도 명확히 확인된다"며 "하지만 결과적으로 이 투자는 이뤄지지 않았고 빅플래닛메이드는 이들과 아무런 관계도 맺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3. MC몽 이승기 언급

MC몽이 언급했다는 이유만으로 이승기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억측과 의혹 등이 확산되고 있다. 대중은 평소 성실하고 깨끗한 이승기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승기와 MC몽은 과거 '1박2일' 인연으로 오랜 시간 친분을 유지하고 있어 의도치 않게 MC몽의 친분 과시에 따른 후폭풍이 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