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나이 프로필 본명 먹방 식비 월수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히밥 나이 프로필 본명 먹방 식비 월수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역대 최연소 MZ 보스로 합류한 히밥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히밥 프로필
2. 히밥 먹방 식비
3. 히밥 월수입
4. 히밥 키 몸무게

 


1. 히밥 프로필

히밥은 본명 좌희재, 1996년 5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7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텐진시 남개중학교, 제주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 베이징대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19년 아프리카TV로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였고 2020년 1월부터 유튜브 첫 영상을 올렸으며, 현재 구독자는 153만여명이다.

히밥 인스타는 hee__bab이다.

 

 


2. 히밥 먹방 식비

히밥은 구독자 153만 명, 누적 조회수 약 6억 뷰에 빛나는 먹방계의 레전드로 “잘할 때는 확실하게 칭찬하는 관대한 통 큰 보스”라고 자신을 소개해 그의 보스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먹방 기록 제조기답게 히밥의 한 달 식비에 모두의 관심이 쏟아졌는데 히밥은 “요즘 한 달 식대로 2000만 원 정도 나오더라”라는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충격을 선사하고, MC 전현무는 “매달 소형차 한 대씩 먹네”라며 혀를 내둘렀다.

 


히밥은 다른 먹방 크리에이터와의 차별점에 대해 “남녀 통틀어서 기록을 제일 많이 갖고 있다. (기록이라면) 누구에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고 자랑해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

 


3. 히밥 월수입 연매출 직원 월급

히밥이 연 매출을 함께 공개해 출연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히밥은 “2019년에서 2022년까지 PPL을 제외한 누적 수익은 24억 원으로 올해 목표 누적 수익은 30억 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히밥은 “이연복 셰프와 함께한 컬래버 영상은 1년 동안 상위권 유지 중”이라면서 “이 영상으로 1년 동안 1250만 원을 벌었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히밥은 “오는 10월 이연복, 정지선 셰프와의 컬래버가 있을 예정”이라고 덧붙여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히밥은 “내가 인정하는 톱3 먹방 크리에이터는 나를 포함해 쯔양과 입짧은햇님”이라며 세 여자의 어마어마한 먹성을 언급했다.

 


또한, 히밥이 직원들의 월급 실수령액을 전격 공개했다.

히밥이 “회사 임원직의 월급은 세전 1200만 원”이라며 연봉을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히밥은 “제가 직원 급여를 세게 드리고 있다”라면서 “한 달에 세전 1200만 원 정도 드리고 있다. 신입 초봉의 경우 업무에 따라 다르지만, PD 라인은 500만 원 이상 주고 있다”라고 밝혀 출연진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4. 히밥 키 몸무게

 


히밥은 한 방송에서 먹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히밥은 가장 많이 먹은 적이 언제냐"는 질문에 히밥은 "이원일 셰프님이 소고기를 준비해주신 적이 있는데, 대략 80인분까지 먹었다"라고 답하며 차원이 다른 식사량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히밥은 "한 번은, 잔치국수 5개, 칼국수 1개, 비빔밥 1개, 돈가스 2개를 먹고 몸무게를 재니 5.5kg가 늘어있었다"라고 밝혀 고무줄 몸무게로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