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나이 근황 시스루 글래머 사진 보정 여부 빌딩 비키니 신체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미주 나이 근황 시스루 글래머 사진 보정 여부 빌딩 비키니 신체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놀면 뭐하니?'에서는 방송인 이미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주의 비키니 사진에 보정 의혹이 제기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주는 1994년 9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이고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죽향초등학교, 옥천여자중학교, 옥천상업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범열, 어머니 오미향, 언니 이윤지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하였고 2023년 5월 솔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안테나이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과 달리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다.

 

 


2018년 이후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인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미주 인스타는 queen.chu_s이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휴가를 얻기 위해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미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과 하하가 이미주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냈다.

앞서 이미주는 대만 여행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들을 SNS에 업로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사진에 대해 하하는 "'좋아요'를 누르고 싶은데 너무 다 벗고 있어서 못 누르겠더라"라고 언급했다. 주우재 역시 "(좋아요) 눌러주고 싶은데 너무 다 벗고 있어서"라고 하자 이미주는 "난 비키니 입으면 안 되냐"라고 억울해 했다. 

 

 


유재석도 "기사도 났다. 옷 좀 입어라"라고 핀잔을 주면서 "어떤 분이 뒤에 빌딩 휘어져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문제의 사진을 공개해 휘어진 건물을 보여줬다. 이에 이미주는 당황하면서 "내가 얘기할게"라면서 비키니 사진 보정 진실에 대해 해명했다. 이미주는 "거짓말 안 하고 내가 안 했다"라며 부인했다.

 


이이경은 "빌딩 무너지겠다"라고 놀리고 유재석 역시 "한 땀 한 땀 자기가 다 한 거다"라며 이미주의 말을 믿지 않았다. 하하도 "입을 넣으니까 빌딩이 같이 들어갔다"라고 놀렸다. 박진주는 "이거 커버 못 친다"라고 탄식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다른 이미주의 SNS 사진을 보던 유재석은 "이거 최악이다. (이미주가) 스스로 김태리 씨 닮았다 했다고?"라며 "악귀가 씌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내가 김태리 얼마나 좋아하는데, 사과해"라며 울분을 토했다.

 


또한 다른 이미주의 SNS 사진을 보던 유재석은 "이거 최악이다. (이미주가) 스스로 김태리 씨 닮았다 했다고?"라며 "악귀가 씌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내가 김태리 얼마나 좋아하는데, 사과해"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