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전남친 남자친구 강종현 빚 100억 신용불량 빗썸 회장 PD수첩 고향 키 몸매 성형

박민영 전남친 남자친구 강종현 빚 100억 신용불량 빗썸 회장 PD수첩 고향 키 몸매 성형

배우 박민영과 열애설이 난 사업가 강종현에 대한 의혹이 나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박민영의 전 남자친구 강종현에 대해 "100억원이 넘는 빚을 진 신용불량자임에도 호화생활을 즐겼다"는 의혹이 나왔다.

 


박민영은 1986년 3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4kg이고 학교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박민아가 있다.

2005년 SK텔레콤 광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이다.

 

 


박민영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한국이 그리워 드라마와 영화를 많이 보다가, 한국으로 입국하여 검정고시를 보고 동국대학교에 진학하여 배우가 되고 싶어 엄마를 설득해 한국에 돌아와 CF 모델로 활동하다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박민영 인스타는 rachel_mypark이다.

지난 8일 MBC 'PD수첩'은 '수상한 빗썸과 의문의 회장님'편에서 강종현을 파헤쳤다.

 


방송에 따르면 닉네임 '제스퍼'로 유명한 강씨는 서울은 물론 지방 밤 무대 등 클럽에서 황제 대우를 받으며 하룻밤 술값으로 1억~3억원을 썼다. 그곳에서 강씨는 '빗썸 회장'이라고 불렸다.

 


또 일명 텐프로 여종업원 10명, 마담 등과 함께 클럽을 찾는 일도 있었으며 값비싼 샴페인 등을 주문해 술값만 1억원씩 쓰는 일도 매우 흔했다고 한다.

 


고급 주택에 살고, 슈퍼카를 몰고, 수억 원대 고급 시계를 착용한 그였지만, 실제로는 본인 명의의 재산이 한 푼도 없는 법적 파산 상태였다. 특히 금융기관으로부터 100억원이 넘는 대출을 받은 뒤 갚지 못했으며, 10억원이 넘는 세금을 내지 못한 고액 체납자이기도 하다.

 


강씨는 휴대전화 판매 실적을 부풀려 이를 담보로 대출 35억원을 받은 혐의로 징역 2년6개월,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대출금 20억원은 상환하지 않은 상태다.

 

 


회사 명의를 빌려주고 세 차례에 걸쳐 총 100억원 대출을 받았지만, 이 역시 본인 명의 재산이 없어 대출 금액을 갚지 않았다. 이에 "대출 은닉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빗썸은 홈페이지에 "강종현씨는 당사에 임직원 등으로 재직하거나 경영에 관여한 사실이 없다"며 "빗썸 거래소 및 플랫폼 운영을 비롯한 모든 사업은 ㈜빗썸코리아 경영진의 책임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반박했다.

 


끝으로 "관련 내용으로 현재 주주 간 소송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한 쪽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다룬 부분에 대해서는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당사의 신뢰를 훼손시킬 수 있는 억측이나 근거 없는 비방에 대해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 성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는 박민영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공개된 박민영의 성형 전 모습은 지금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지만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담겼다.

 


​박민영은 과거 인터뷰에서 "중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했다. 어머니가 예뻐지라고 해주셨다"며 "코 수술도 받았다. 다만 중학교 때 코뼈가 삐뚤어져서 수술을 받았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