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학주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영화감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학주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영화감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학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학주가 손편지로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다.

이학주는 1989년 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5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이솔이 있고 2022년 11월 결혼 예정이다.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이다.

 

 


이후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신경모 역을 맡으며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멜로가 체질’, ‘부부의 세계’, ‘마이네임’ 등 고공행진했던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각인시켰다.

 


특히 '부부의 세계'(2020)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 김희애(지선우), 박해준(이태오) 사이에서 갈등의 기폭제 역할을 한 악인 박인규로 소름을 선사했다.

 


연기폭이 매우 넓고 가지각색이다. 다양한 드라마 활동 부분을 살펴보면 그동안 맡은 역할이 선한 역할부터 시작하여 악역, 주연, 어중간한 역할, 호갱 느낌의 역할도 잘 소화해내면서 어느 분야든 잘 해내고 있다.

 


이학주는 오는 10월 디즈니 플러스(디즈니+)에서 공개될 드라마 '형사록'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학주 인스타는 imcokecolor이다.

이학주는 우선 그동안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와 안부를 전했다.

 

 


이어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예의를 갖춰야 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손편지로 마음을 전해 본다"며 "제가 오는 11월에 결혼을 한다. 오랜 시간 동안 저의 곁을 지켜준 연인과 서로의 남은 여생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학주는 "항상 저의 부족한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줬던 선도부분들께서 축하해준다면 그 어떤 축하보다 감사하고 행복할 것 같다"고 축복을 희망했다.

소속사 SM C&C는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되었다.

 


웨딩마치를 올리게될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모인 자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조용하고 경건하게 축복을 나눌 수 있도록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 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학주의 피앙세는 연상의 영화감독으로, 과거 예비신부가 연출한 독립영화에 주인공으로 이학주가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
 

 


오랫동안 각자의 분야에서 매진하는 모습을 봐오면서 조용히 교제 끝에 마침내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