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희찬 나이 근황 뭉쳐야찬다2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구단 울버햄튼 연봉 주급 인스타

반응형

황희찬 나이 근황 뭉쳐야찬다2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구단 울버햄튼 연봉 주급 인스타

'뭉쳐야 찬다2'에서는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황희찬은 손흥민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황희찬은 1996년 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의정부 신곡초등학교, 포항제철중학교, 포항제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황희찬은 2009년부터 2014년까지 포항스틸러스 유소년클럽에서 활동했고 이후 FC레드불 잘츠부르크, RB 라이프치히,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 소속되어 있다.

 


황희찬 주급은 1억1천만원 수준으로 연봉 55억으로 알려져있다. 

황희찬 인스타는 hwangheechan이다.

 

 


안정환은 선수들을 위해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를 초청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의 등장에 '뭉찬2' 멤버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현역 프리미어리거의 출격에 모두가 감격한 가운데, 김성주는 " 황희찬이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선수 14호고 손흥민이 13호다. 두 선수가 있기 전 1호가 박지성이 있고 2호가 이영표가 있었다. 그리고 4호와 6호가 여기 있다"는 시선을 모았다. '뭉찬2' 멤버들은 깜짝 놀라며 이동국과 조원희를 바라봤다.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4호 이동국은 "사실 우리가 이렇게 홀대 받을 위치는 아니다"며 발끈했고 6호 조원희도 씁쓸한 웃음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황희찬의 등장에 뭉찬 멤버들은 "어제 스포츠 뉴스에서 봤는데 영광이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장군은 "진짜 실물영접하다니 실제로 보니 더 잘 생겼다"라며 감격해했다.

 


MC 김용만은 황희찬에게 "손흥민과의 코리안 더비 경기를 많은 팬들이 기대했었다"라고 운을 뗐다.

 


황희찬은 손흥민과의 코리안 더비 경기에 대해 “사실 경기 전부터 어떨지 상상을 해봤다. 흥민이 형과 사적으로도 친하고 많이 만나서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만나보니까 신선하고 설레는 마음이었다”고 말했다.

 

 


황희찬은 손흥민과 영국에서 자주 보냐는 질문에 “같이 밥 먹고 대표팀에서 워낙 많이 보니까”라며 “런던이 더 큰 도시고 울버햄튼이 너무 작은 도시라 제가 간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는 손흥민에 대해 “한국 선수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데 흥민이 형이 같은 리그에서 잘해주고 있어 활약을 볼 때마다 힘이 된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황희찬은 이동국과 중·고등학교 선후배 관계라고 밝히며 학창시절부터 이동국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황희찬은 “선생님들께서 (이동국에 대해)올바른 학생이었고 너희도 그렇게 커야 된다고 말씀하곤 하셨다.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고 이동국은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동국에게 축구화를 선물받기도 했다며 “2014년도에 고등학교 3학년 때 축구부 선수들한테 축구화를 선물로 주셨다. 축구부 1, 2, 3학년 전부를 다 챙겨주는 게 쉬운 게 아닌데 전 선수들에게 최고급 축구화를 다 챙겨주셨다”라고 이동국의 미담을 밝혔다.

 


이어 “그때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멋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밝혔고 이동국 역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어쩌다벤져스 멤버들 역시 “훈훈하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이동국은 “축구화를 선물했는데 그걸 신고 이렇게 훌륭한 선수가 나와서 자랑스럽다”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동국은 “그 당시 학교 감독 이야기로는 학교 내 무시무시한 선수가 있다, 고등학교 레벨에서 완전히 톱을 찍고 프로에 가서도 성공할 선수라고 들었는데 해외로 진출하더라. 그때 그 선수가 황희찬 선수였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