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나이 근황 전참시 애마 차 자동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집안 가족 아버지 인스타 과제곡 신호등 저작권료

이무진 나이 근황 전참시 애마 차 자동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집안 가족 아버지 인스타 과제곡 신호등 저작권료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수 이무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신흥 고막 남친 이무진의 캠퍼스 라이프가 공개되었다.

이무진은 2000년 1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풍동초등학교, 풍산중학교, 백마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으로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다.

2018년 5월 4일 '산책'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플래닛메이드이다.

 


2020년 7월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된 서울예대 복도 영상으로 서울예대 복도남으로 얼굴을 알렸다.

 

 


2020년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63호 가수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널리 알렸으며, 최종 3위를 차지했다.

 


2021년 자작곡인 '과제곡'이 싱어게인 유명가수전의 티저로 최초 공개되었고 하이퍼 리얼리즘 가사, 감정연기, 매력적인 멜로디로 많은 대학생들에게 공감을 얻었고 공개 이후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되었다.

 


방송에서 이무진은 자신의 첫 애마를 직접 운전해 그의 모교인 서울예술대학으로 향했고 90년대 인기 발라드부터 댄스, 록까지 다채로운 선곡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하며 드라이브를 즐겼다.

 


가수 권진원이 이무진의 스승으로 깜짝 출연해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서울예대식 강의를 공개했다.

앞서 팬들의 떼창을 유발한 프로 가수가 아닌 대학생 이무진은 예상치 못한 실수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무진은 권진원의 제안으로 그녀의 히트곡인 ‘살다보면’ 즉흥 라이브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호흡으로 역대급 듀엣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또한 이무진이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한 초여름밤 페스티벌 현장을 공개했다.

 


대기실에 도착한 이무진은 오랜만에 서는 무대에 한껏 들뜬 모습으로 공연 준비에 집중했다.

‘아기싱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최연소 팬 소희, 다니엘라, 우준, 시안이가 이무진의 대기실에 깜짝 방문했고 이무진은 아기싱어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에 흘러나오는 삼촌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공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이무진은 관객 모드로 전환, 동료들의 무대에 열광하며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했다.

 


드디어 무대에 오른 이무진은 등장과 함께 무대를 장악하며 팬들의 떼창을 유발했고 팬들은 그의 무대에 폭발적인 함성으로 화답하는 장관을 이뤘다.

 


앞서 전참시에서 이무진이 '신호등' 저작권료에 대해 언급했다.

 


이무진에게 히트곡 ‘신호등’을 언급하며 “저작권료가 제2의 ‘벚꽃 연금’이라는 말이 있던데”라고 물었고 이무진은 “아니다”라며 “하지만 상상 이상의 금액이 들어왔다”고 답했다. 이어 “저작권료를 받고 아버지 차를 구입했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