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세빈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전남편 직업 이혼 자녀 냉동난자

반응형

명세빈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전남편 직업 이혼 자녀 냉동난자

'라디오스타'에서는 'TV는 사랑을 싣고'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명세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한 ‘첫사랑 아이콘’ 배우 명세빈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하게 되었고 명세빈은 누드메이크업부터 곱창 밴드까지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첫사랑 스타일을 공개했다.

 


명세빈은 1975년 4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5kg 발사이즈 24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1남 1녀 중 둘째이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6년 신승훈 M/V '내 방식대로의 사랑'으로 데뷔하였다.

 


과거 1996년 백화점에서 평소 팬으로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의 연예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고, CF 모델과 TV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캔커피 레쓰비 CF에서 "저 이번에 내려요."로 CF계에서 길이 남을 희대의 명대사를 남겼고, 류시원과는 KBS 2TV 드라마 3개에 같이 출연한 경력이 있다.

 


드라마 ‘순수’, ‘종이학’에서 순수하고 청순한 캐릭터를 연기해 단숨에 그 시절 ‘첫사랑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명세빈은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 계보'를 짚어보며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명세빈은 과거 유명 원로 영화배우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 장중호와 2003년 결혼한다고 언론에 발표되었고 문희 본인이 직접 언급도 했으나, 갑자기 파혼하면서 없던 일로 되었다.

 


2007년 11세 연상의 강호성 변호사와 결혼하였으나, 2008년 결혼 5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과 동시에 사실상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0년 SBS 일일 드라마 《세자매》로 복귀하여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세자매 호흡


결혼 5개월 만에 이혼한 명세빈은 당시 이혼 이유에 대해 "결혼을 앞두고 이미 인생관 및 성격 차이, 결혼 후 진로 등으로 의견 차가 생겼다"고 맑했다.

 

 

이어 "결혼을 며칠 앞둔 시점에서는 재고를 진지하게 의논했지만 이미 언론을 통해 소식이 알려져 노력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 후 이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했지만 행복한 혼인 생활을 영위하는 것은 불가능했다"고 이혼 사유를 밝혔다.

 


명세빈은 한 방송에서 냉동 난자 시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명세빈은 "여자도 된다. 저도 했다"고 난자 냉동 시술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여자는 냉동만 해서 되는 게 아니고 착상도 돼야 된다. 그게 조금 복잡하다"고 덧붙였다.

 


명세빈은 "'편스토랑' 하는데 강래연 씨를 저희 집에 초대했다. 그런데 갑자기 '언니 난자 냉동했잖아'라고 하더라. 저한테 이야기도 없이"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명세빈은 "엄마가 하라고 강요해서 했다.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했는데 하고 나니까 마음이 편하더라. 저금해 놓은 느낌"이라며 "고민 중에 있다면 하는 게 좋은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