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코 나이 본명 재벌 스폰서 루머 CJ 이재환 부회장 스폰 특혜 부인 카톡 본명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금수저 남자친구 직업 인스타 팬클럽 코코팜

이코코 나이 본명 재벌 스폰서 루머 CJ 이재환 부회장 스폰 특혜 부인 카톡 본명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금수저 남자친구 직업 인스타 팬클럽 코코팜

걸그룹 코코소리 출신 방송인 이코코가 재벌가 부회장의 입김으로 티빙 예능 '환승연애' 등에 출연했다는 루머를 반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코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벌 부회장 관련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코코는 본명 코코 리(Coco Lee), 1991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미국 워싱턴 D.C.이고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페퍼다인 대학교 로스쿨 휴학이다.

이코코 인스타는 rilaccoco이다.

 


2016년 2인조 걸그룹 코코소리로 데뷔한 가수로 2019년 공식 해체 이후 주로 일상 브이로그를 다루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CJ 계열 OTT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데이팅 프로그램 '환승연애'에 출연했다.

 

 


이코코는 공식 소속사가 없어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며 “저는 제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온전히 대중의 사랑과 관심 덕분임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세간에 떠돌고 있는 저에 대한 의혹들에 대해 진정성 있고 솔직하게 답변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코코는 ‘A 전 부회장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A 전 부회장과 사적으로 연락한 적 있는지’, ‘프로그램 섭외 등에 문제가 있었는지’ 등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그간의 상황과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이코코는 지난 2020년 말 어머니의 친구로부터 A 전 부회장과의 식사 자리를 제안 받았고, A 전 회장을 비롯해 어머니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다만 식사 자리 이후 따로 A 전 회장을 만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A 전 부회장으로부터 개인적인 카톡이 수 차례 온 적이 있으나, 어른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위한 수준에서 한 두 번의 답변을 한 적이 있을 뿐"이라며 "단 한 번도 저의 양심에 어긋나는 내용의 메시지를 A 전 부회장과 나눈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A 전 부회장과의 인연으로 '낙하산 캐스팅'이 됐다는 의혹도 강하게 부인했다.

 


'환승연애'의 낙하산 섭외 의혹과 앨범 유통 특혜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섭외의 경우 최초 저의 이미지 특히 인스타그램 등에 나타난 저의 이미지를 보고 섭외가 진행됐고, 2달 동안 수 차례의 전화 인터뷰와 약 2시간 가량의 현장 인터뷰 끝에 프로그램에 최종 출연이 결정됐다. 결코 부적절한 섭외 과정은 없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코코는 "부적절한 섭외 과정은 없었다"며 "나 하나로 인해 프로그램 캐스팅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스러울 뿐"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코코는 "코코팜(팬클럽) 여러분들이 염려하실 만한 일은 결코 없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코코가 30대 사업가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코코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가 생긴 사실을 공개해 팬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특히 독일 출장 겸 여행 브이로그에서 남자친구의 얼굴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는데, 해당 남자친구가 의류브랜드 대표 A씨로 알려졌다.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이기도 한 A씨는 고급 니트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며 세련된 감각을 발휘, 유망한 디자이너 겸 사업가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