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영 나이 근황 제주도 집 결혼 남편 진정식 직업 자녀 고향 키 필라테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쇼핑몰 수입 매출 연봉

진재영 나이 근황 제주도 집 결혼 남편 진정식 직업 자녀 고향 키 필라테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쇼핑몰 수입 매출 연봉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방송인 진재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진재영은 프로골퍼 남편과의 제주생활과 11년차 부부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동상이몽’을 통해 11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진재영은 공백으로 인해 불거진 은퇴설에 대해 “제주도에서 살다 보니 그렇게 됐다”고 일축했다.

 


진재영은 1977년 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6kg, 발사이즈 240m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용산초등학교, 용호중학교,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진정식, 나이는 4살 연하, 직업은 프로골퍼이다.

 

 


1995년 CF '아이비'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레디고', '아무도 못말려', '황태자의 첫사랑', '달콤한 나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소속사는 메이딘 엔터테인먼트이고 진재영 인스타는 jinjaeyoung_con.t이다.

진재영은 1995년 부산방송(현 KNN)의 탤런트 1기로 데뷔하였으며, 연예계를 은퇴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에 거주하고 있다. 한때는 쇼핑몰 사업 대박을 친 걸로도 유명하기도 했다.

 

 

진재영은 지난 2014년 한 방송에서 쇼핑몰 운영으로 연 매출 200억을 찍는다고 밝힌 바 있다.

 



진재영은 지난 2010년 프로골퍼 진정식 씨와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 중이며,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장과 귤 밭을 갖춘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 그는 “남편과 둘이 관리하고 있다”며 짧은 비화를 전했다. 이어 “집 밖으로 나갈 일이 거의 없다. 코로나19 전에도 외출을 잘 안 했다”고 덧붙였다.

 

 


남편과 단 둘이 지내면서 다툼이 늘지 않았느냐는 물음엔 “별로 안 싸웠다. 도리어 서울에선 좀 싸웠는데 내려와서 살다 보니 싸워도 어디 갈 곳이 없더라. 우리 집이 관광지가 아니라 집 밖에 나가면 갈 곳이 없다”고 답했다.

 


진재영은 “남편에게 골프를 배우면서 인연을 맺었다. 내가 원래 뭐 하나를 하면 열심히 하는 편이다. 골프를 치면서도 손이 까질 정도로 했는데 그러다 보니 같이 있는 시간이 늘더라”고 털어놨다.

 


진재영은 또 “남편이 아내를 아기 다루듯이 한다는데 어떤가?”란 물음에 “우리 집이 마트도 병원도 차를 타고 30분 이상 가야 한다. 그렇기에 남편이 집에서 내 머리를 직접 손질해준다. 시어머니가 30년간 미용실을 하셨는데 본 게 있어선지 잘하더라”고 답하는 것으로 사랑꾼 부부의 면면을 전했다.

 


한편, 진재영이 필라테스 일상을 공개했다.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과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필라테스 중인 진재영 모습이 담겼고, 유연하고 날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