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재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직업 농구 교실 은퇴 이유 소속사 인스타 도시어부 광고 연기

박광재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직업 농구 교실 은퇴 이유 소속사 인스타 도시어부 광고 연기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 시즌3'에서는 배우 박광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상악화로 인해 예정된 제주도 일정을 취소하고, 경남 고성으로 긴급 출조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박광재는 1980년 9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95cm, 몸무게 136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용곡초등학교, 삼선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

직업은 전 농구선수, 영화배우, 탤런트이고 소속사는 크레빅엔터테인먼트이다.

 

 


2003년 드래프트 1라운드 8순위로 창원 LG 세이커스에 입단하였고 은퇴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 볼'에 출연하였다. 이후 드라마 ‘보이스4’, ‘암행어사’, ‘신사와 아가씨’, 영화 ‘킹덤’, ‘스위트홈’, ‘범죄도시2’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시어부3’ 등에도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어 작품 활동뿐 아니라 예능계, 광고계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박광재 인스타는 kwangjae_park0910이다.

2017년 8월 소사이어티 게임 2에 출연하였고 대탈출/살인감옥에도 출연하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현주엽과 허재의 선수 시절 후배로 나와,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양의 장어와 소고기 먹방을 보여주었고 스위트홈에도 출연한 바 있다.

 


5개월 만에 도시어부에 재출격한 박광재는 상의 탈의한 모습을 전격 공개하며 뜨거운 낚시 열정을 폭발시켰다. 

 

 

그동안 대상 어종을 잡지 못해서 굴욕을 맛봤던 그는 ‘꽝의 기운‘이 가득한 고성에서 참돔을 잡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박광재는 배우 박하나와의 인연으로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특별 출연했다.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부동산 사장(홍석천)이 이기자(이휘향)의 집을 손님들과 함께 보러 왔다.

 


집을 보러 온 사람들은 험상궂게 생긴 삼형제였다. 장미숙은 "누가 사실 건지"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막내(박광재)는 "우리 삼형제가 살 곳"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형(양치승)은 막내의 뒷통수를 치면서 "왜 셋이냐, 해피까지 넷이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광재는 건강식품 ‘닥터 슈퍼클 아르기닌 2500+’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박광재는 ‘닥터 슈퍼클 아르기닌 2500+’의 광고 촬영을 진행한 가운데, 특유의 건강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열띤 환호를 얻어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