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지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레이먼킴 직업 키스 성형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반응형

김지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레이먼킴 직업 키스 성형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비디오스타'에서는 레이먼킴과 아내 김지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연애시절을 떠올렸는데 특히 레이먼킴은 아내 김지우를 만난지 6시간 만에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2012년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김지우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이 됐다고 한다.

 


​김지우는 본명 김정은, 1983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2.4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계성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2013년 결혼한 남편 레이먼킴, 딸 루아나리 킴(2014년생)이 있다.

 


김지우 레이먼킴 부부의 딸이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는데 엄마 김지우를 쏙 빼닮은 아이는 벌써부터 완성형 미모를 뽐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랭크씨이다.

 


김지우는 성형수술을 했다고 오해할 만큼 오뚝한 코와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고 있다.

김지우는 높은 콧대와 도톰한 입술을 자랑,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다. 앞서 김지우는 오뚝한 코와 두꺼운 입술 때문에 성형 오해를 받았던 바 있다.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 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의 일부를 캡처 해서 보내줬는데 역시나 또 성형논란”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방송에만 안 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 하고 있어서 나름.. 바빴다. 성형을 할 시간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와함께 김지우는 손가락으로 코를 이리저리 돌리고, 입술도 힘껏 눌러 돌리는 등 코와 입술을 성형하지 않았다는 걸 증명하는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레이먼킴은 본명 Raymon Kim이고 한국이름 김덕윤이다.

 


레이먼킴은 1975년 5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고 국적은 캐나다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지우, 딸 루아나리 킴이 있다.

 


레스토랑 위치는 테이블 온 더문, 세흠니르, 카페도어즈가 있다.

 


“마지막 키스는 언제”냐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가 서로 다른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지우는 3년 전, 레이먼킴은 4개월 전이라고 대답하였고 이에 김지우가 “누구랑 한 거냐”라며 따져 묻자, 레이먼킴은 “자는 사이에 키스를 해서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우가 바디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의지를 다지고 있다.

 


김지우는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올리며 "내 사진 보며 자극받기. 정신 차려야지. D-63"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우는 브라톱, 블라우스, 바디슈트 등을 입고 다양한 자세를 취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