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범수 프로필 아내 진양혜 이혼 아들 대학 인맥 아이유

반응형

손범수 프로필 아내 진양혜 이혼 아들 대학 인맥 아이유

'라디오스타'에서는 '투 머치가 온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아나운서 손범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아이유와의 친분을 과시한 아나운서 출신 손범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손범수 프로필
2. 손범수 아내 진양혜 이혼 검색어
3. 손범수 아들 대학
4. 손범수 인맥 아이유

 


1. 손범수 프로필

손범수는 1963년 4월 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키 178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갈현초등학교, 대성중학교, 대성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 학사, 동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문화컨텐츠 전공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진양혜, 아들 2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0년 k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1990년대 kbs에서 전성기를 누렸고 아나테이너의 원조 방송인이다.

 


2. 손범수 아내 진양혜 이혼 검색어

손범수 진양혜 이혼 연관검색어가 뜨는 것을 확인하면, 한 방송에서 진양혜가 남편 손범수로부터 '이혼하면 전 재산을 넘기겠다'는 약속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퀴즈로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이혼 호텔'을 소개했다. 복잡한 이혼 절차를 이틀 만에 마무리해주는 '이혼 호텔'만의 서비스에 대해 물었고, 진양혜는 곧바로 정답을 맞췄다. 정답은 호텔에 이혼 전문 변호사가 상주하는 것이었다.

 


출연진은 진양혜가 정답을 빨리 맞히자 "이혼을 미리 알아본 게 아니냐"고 의심했다. 이에 진양혜는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남편은 만약 우리가 헤어지게 되면 네가 다 가져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손범수는 "내가 미쳤던 것 같다. 그때는 어려서 잘 몰랐다. 지금은 반띵으로 가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진양혜는 최근 손범수와 별거를 꿈꾸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저는 아들들한테 멋진 엄마로 남고 싶고, 남편한테도 그러고 싶다"며 "집을 좀 줄여 1호, 2호를 사고 싶다. '오늘 저녁은 너네 집에서 먹을까, 우리 집에서 먹을까' 같은 걸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노력해보겠다. 투쟁해가지고 한번 노력해보겠다"며 별거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3. 손범수 아들 대학

자녀들에 대해 손범수는 “직장 생활 하는 큰아들은 같이 산다.저랑 똑같이 연세대를 졸업하고, 공군 장교 다녀온 뒤 취업해 2년 됐다. 컨설팅 회사에 다니는데 바빠서 얼굴 보기가 힘들다”라고 말했다.

 


또 둘째 아들에 대해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다. 2000년생인데 프린스턴대학교 3학년”이라며 자랑스러워했다.

4. 손범수 인맥 아이유

손범수가 가수 아이유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김구라는 손범수에게 "손범수 씨가 생각하는 방송 3사의 (바른말을 사용하는 아나운서) 후계자가 누구냐"라며 제2의 우리 말 지킴이 후보자를 물었다.

 


이에 손범수는 "말을 예쁘게 제대로 구사하려고 하는 젊은 친구로 저는 지은이를 꼽는다"라고 밝혔다. '지은이'라는 흔한 이름에 출연진들은 "지은이? 누구죠?"라고 되물었고, 손범수는 뿌듯한 표정으로 "아이유(본명 이지은)"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냥 인기 있는 사람 대는 거다. 내가 분명 아나운서 후배라고 물어봤는데"라며 얼굴을 찌푸렸다. 유세윤은 "지은이라고 하면서 친해 보이려고 하는 것도 싫어"라며 맞장구 쳐 웃음을 자아냈다.

 


손범수는 패널들의 야유에도 아랑곳 않으며 "제가 12년 전 지은이랑 박명수 씨랑 MBC에서 프로그램 '최강연승 퀴즈쇼'를 진행했다"라고 아이유와의 친분을 자랑해 웃음을 더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