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나이 근황 전남친 소속사 대표 폭행 수입 사이버렉카 협박 유튜버 수사 착수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매 살안찌는이유 인스타

쯔양 나이 근황 전남친 소속사 대표 폭행 수입 사이버렉카 협박 유튜버 수사 착수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매 살안찌는이유 인스타

먹방 유튜버 쯔양이 전남친에게 폭행과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구독자 수가 1010만 명에 달하는 먹방 유튜버 쯔양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쯔양 프로필
2. 쯔양 전남친 폭행 수입 착취
3. 쯔양 사이버렉카 협박 유튜버 수사
4. 쯔양 근황

 


1. 쯔양 프로필

쯔양은 본명 박정원, 1997년 4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1.5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미래산업과학고등학교,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게임그래픽, 만화애니메이션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다.

쯔양은 먹방 전문 인터넷 방송인으로 먹는 음식의 양이 많은데도 제중이 증가하지 않는 체질로 유명하다.

 


쯔양 소속사는 정원미디어로 쯔양이 대표이사이다.

쯔양 인스타는 tzuyang70이다.

 

 


2. 쯔양 전남친 폭행 수입 착취

 


쯔양은 소속사 대표였던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방송에 따른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해 40억원이 넘는 돈을 갈취당했다는 주장도 펼쳤다.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 쯔양은 “지옥 같은 일”이라며 대학 휴학 중 만나게 된 전 남자친구 A씨와 교제 당시 일을 설명했다.

 


이어 “폭력적인 모습을 보여 남자친구와 헤어지려 했었는데 저를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이 있어 이를 가지고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 (이로 인해) 헤어지지 못했다”고 말했다.

 


쯔양은 "방송 이후에도 매일 맞으면서 방송을 했다. 얼굴은 티 난다고 몸을 때린다거나 잘못 얼굴 맞아서 그대로 방송한 적도 있다"라고 말하며, "처음 방송할 때 벌었던 돈은 전부 가져갔다. 방송할 때 먹을 치킨 살 돈도 없었다"라고 고백했다.

 


쯔양은 전 남자친구로부터 정산금 약 40억을 받지 못했으나, 전남자친구가 스스로 목숨을 끊어 해당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3. 쯔양 사이버렉카 협박 유튜버 수사

쯔양 협박과 관련된 유튜버들은 무고함을 호소하고 나섰다.

 


한 유튜버는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유튜버도 “두 아들을 걸고 유튜버로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먹은 사실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는 쯔양을 협박하거나 협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들을 공갈 등의 혐의로 처벌해 달라는 고발 사건을 배당받고 관련 내용을 들여다볼 예정이다.

4. 쯔양 근황

 


쯔양이 구독자 1000만 달성을 기념해 국제구호개발 NGO에 2억 원을 후원금을 기부한 선행과 2019년부터 꾸준히 보육원, 코로나 19 이웃돕기, 국립암센터, 호국의 달 맞이 보훈대상자들에게 기부했던 사실과 독도알리기 콘텐츠에 앞장섰던 선행도 재조명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