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나이 근황 열애 과거 갑질 루머 프로필 결혼 이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고현정 나이 근황 열애 과거 갑질 루머 프로필 결혼 이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고현정이 신비주의를 깨고 나와 열애, 갑질 의혹까지 시원하게 해명하고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5년간 지켜왔던 신비주의를 깨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 배우 고현정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고현정 프로필
2. 고현정 열애
3. 고현정 갑질 루머
4. 고현정 근황

 


1. 고현정 프로필

고현정은 1971년 3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아현초등학교, 아현중학교, 시온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학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전남편 정용진 결혼 이혼하였고 슬하에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을 두고 있다.

198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다.

 

 


고현정 인스타는 atti.present이다.

 


2. 고현정 열애

고현정은 지난 1월 무릎팍 도사 이후 11년 만에 토크쇼 '요정재형'에 출연해 조인성과의 열애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고현정은 '디어 마이 프렌즈'를 언급하며 원래는 내레이션 요청을 받았던 작품이라고 설명했고 "그렇게 '내레이션으로 참여해줄 수 있냐'는 요청을 받았고, '저야 너무 좋죠' 하고 OK를 했는데 준비 과정에서 조금 방향이 바뀌었다. 조인성과 내가 투입이 되면서 러브라인이 좀 생겼다"고 떠올렸다.

 


정재형이 "극 중 사랑하는 역할로 나왔는데 여전히 같은 사무실(소속사)이냐"고 묻자 "아직 소속사가 같다"고 답하면서 "오빠가 이야기를 꺼내 주셨으니까 하는 말인데 진짜 인성이랑…"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제가 인성이와 컴백작을 같이 했다. 그리고 나서 정말 엄청난 소문들이 막 이어서 계속 있었다"고 떠올렸다.

 

 


3. 고현정 갑질 루머

 


고현정은 2018년 일었던 '갑질 루머'를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고현정은 드라마 '리턴' 하차 당시, 주동민 PD 등 제작진들을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고현정은 "내 입으로 말하면 또 회자가 될 것 같다"라면서도 "갑질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가 있더라. 내가 그걸 원없이 해 보고나 그런 소리를 들으면 원통하지나 않겠다. 꾹꾹 놀러왔다가 재형 오빠랑은 친분이 있었으니 그때 이야기를 하게 된 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롭지 않아요. 부드러워요"라며 웃었다.

 


4. 고현정 근황

 


현재 고현정은 ENA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별이 빛나는 밤에'는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연습생 유진우를 인수받으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