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더치페이 우울증 집 이사 고향 키 몸매 성형 성우 인스타

서유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더치페이 우울증 집 이사 고향 키 몸매 성형 성우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남편인 최병길 PD와의 결혼생활에 대한 씁쓸한 심경을 전한 서유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서유리 프로필
2. 서유리 전남편 이혼 사유
3. 서유리 우울증
4. 서유리 근황

 


1. 서유리 프로필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는 1985년 2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북예술고등학교 미술과, 계명대학교 연극예술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전남편 최병길과 이혼 조정 협의 중이며, 어머니, 남동생이 있다.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입사하였고 2010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현재 소속사는 와이낫미디어이다.

 


서유리 인스타는 yurise0이다.

 

 


2. 서유리 전남편 이혼 사유

 


서유리가 전 남편인 최병길 PD와의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놨다.

 


서유리는 최근 이혼 소식에 대해 언급하며 "5년을 살았는데 가족이란 느낌보다는 하우스 메이트 같았다"고 말했다.

 


서유리는 "경제권이 아예 따로였다. 생활비를 5년간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다"고 말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어 "요리를 집에서 거의 안 해서 식비도 번갈아 가며 결제했다"며 "여행을 갈 때도 더치페이했다"고 했다.

 


서유리는 "결과적으로 자신이 더 많은 돈을 썼다. (금전적으로) 기브앤테이크가 되지 않았고, 부부인데 따지는 것도 치사했다"고 전했다.

 


서유리는 "저보다 8살 연상이고, 사회 경험도 많아서 전 남편의 의견을 따랐다. 현명한 선택을 했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했다. 이어 "나중에는 병원에 입원했는데 연락도 없고 아플 때도 혼자였다. 그때 '이건 아니다' 싶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3. 서유리 우울증

 


서유리는 "2월에 이혼을 결정하기 전에 나를 객관적으로 보고 싶어 제주도에 갔다. 멍하니 파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고, 몇 번이나 절벽에 차를 몰고 갔는지 모른다"며 우울감과 ADHD를 언급했다.

 


이를 들은 오은영 박사는 "우울해서 기억력이 떨어지는 '가성치매'로 추측한다"고 진단하기도 했다.

 


서유리는 "이혼 후에 다른 세상이지 않나. 그런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엔진이 고장 난 배 같다. 어디로 가야할지도 모르는데 힘도 없고 조금 있으면 다 죽는 거다"며 현재의 심경을 비유했다.

 


4. 서유리 근황

서유리가 이혼 후 혼자 살 곳으로 이사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사 갈 내 새집에 다녀왔어요, 아이 신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고 이어 "얼른 이사 가고 싶어"라며 "혼자 사는 건 외로울 것 같긴 하지만"이라고 덧붙였다.

 


서유리가 이사를 갈 집은 마당까지 있는 고급스러운 주택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