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 현숙 나이 프로필 본명 키 몸매 학교 학력 스펙 직업 토스 100억 인스타

나는솔로 18기 현숙 나이 프로필 본명 키 몸매 학교 학력 스펙 직업 토스 100억 인스타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중 18기 현숙이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엘리트 코스를 밟아가고 있는 18기 현숙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나는솔로 18기 현숙 프로필
2. 나는솔로 18기 현숙 학교 학력 스펙
3. 나는솔로 18기 현숙 100억
4. 18기 현숙 인스타
5. 18기 현숙 나는솔로

 


1. 나는솔로 18기 현숙 프로필

나는솔로 18기 현숙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 고향, 키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상당히 큰 편이며, 학교 학력은 이화외국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전공이다.

 


18기 현숙의 직업은 금유플랫폼 토스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현숙은 "꿈이 크고 야망도 있어서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며 '야망남'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2. 나는솔로 18기 현숙 학교 학력 스펙 성격

18기 현숙은 명문외고에서 서울대까지 초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 

 


현숙은 옷차림부터 무표정한 표정까지 도도한 커리어우먼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이화외고와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현숙은 "소비자학과도 여초과고 동아리도 제가 가는 데마다 다 여초더라. 그래서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라며 "왜냐하면 저는 여태까지 조급하게 아등바등하게 살아왔다. 욕심도 많아서 다 잘하고 싶고 안 되면 속상하고 흔들린다"라고 전했다.

 


나는솔로 18기 인터뷰에서 현숙은 자신에 대해 "저는 솔직하고 약간 이상하다는 얘길 많이 듣는다. 인상을 보면 좀 차가워 보이거나 조용해보이는데 알고 보면 이상하다고"라고 소개하는 등 인상과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났다.

 


18기 현숙은 "팔뚝이 눈에 띄는 분이 있더라. 저 몸이 좀 두꺼운 분을 좋아한다. 그 팔이 궁금해졌다"면서 "저 말도 잘 걸고 잘 만져봐요"라고 솔직하게 취향을 말하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또한 헬스, 발레, 자전거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긴다고 밝혀 활달한 성격임을 짐작하게 했다.

 

 


3. 나는솔로 18기 현숙 직업 100억

18기 현숙은 예비 사업가를 꿈꾸고 있고 100억을 벌겠다고 밝혀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현숙은 "회사를 100배, 1000배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다. 100억을 벌 거다. 제가 조금 더 경험치를 쌓고 확신이 생기면 창업도 해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야망을 드러냈다.

 


4. 18기 현숙 인스타

등장부터 관심을 부추긴 나는솔로 18기 출연진 나이와 직업은 자기소개 시간에 정확히 공개될 예정이다.

 


나는솔로 18기 현숙의 인스타 정보는 자기소개 이후 나는솔로 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 18기 현숙 나는솔로

 


나는솔로 18기에서 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고 상철이 짐을 들어주며 “멀리서 걸어오시는데 너무 아름다우셔서”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둘의 모습을 보던 옥순은 “뭐지? 내가 다 설레지?”라며 감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