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작곡가 정다은 나이 프로필 개명 이태균 한서희 동성 전연인 얼짱시대 이선균 마약사건 연루 의혹 인스타

30대 작곡가 정다은 나이 프로필 개명 이태균 한서희 동성 전연인 얼짱시대 이선균 마약사건 연루 의혹 인스타

배우 이선균의 마약 사건으로 경찰의 내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방송인 출신 작곡가 정체가 정다은으로 밝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선균과 함께 마약 수사 선상에 오른 정다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다은 프로필
2. 정다은 한서희 동성연애
3. 정다은 이선균 마약

 


1. 정다은 프로필

정다은은 1992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이다.

 


정다은은 지난 2019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한서희와의 연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앞서 2009년 12월 방송된 '스타킹'에 영화배우 강동원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남자보다 잘생긴 여자라고 불리기도 했다. 2012년 얼짱시대7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이후 정다은은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서 일렉트로닉 음악 작곡가 등으로 활동했다. 정다은은 이후 남성 호르몬 주사를 맞았으며, 이태균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했다.

 

 


지난 2016년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 받았었다. 이어 2021년 마약 협의로 또 다시 구속되어 1년 4월형을 받고 2023년 올해 초 1월 출소했다.

 


정다은의 인스타그램은 지난 2022년 5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가 중단된 상태로 알려져 있다.

 


정다은 인스타는 cvors이고 팔로워는 약 10만여명이다.

2. 정다은 한서희 동성연애

2018년 빅뱅 출신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적발돼 얼굴을 알린 한서희와 2019년 동성 열애로 명성을 얻기도 했다.

 


한서희와 같은 곳을 여행한 사실이 알려져 열애설이 돌았었고, 한서희가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결국 동성연애를 인정했다. 이후 데이트폭력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도 인스타그램 맞팔이고 500일 기념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한서희도 여러 차례 대마나 필로폰 등을 흡연하거나 투약한 전력이 있는 인물이며 지난 3월 징역 6개월을 확정받고 현재 복역 중이다. 한서희와 정다은이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전날 피의자로 신분을 전환한 배우 이 씨 혐의를 우선 확인하면서 정다은과 황하나 등 나머지 내사자 5명의 의혹도 차례로 조사할 방침이라고 한다.

3. 정다은 이선균 마약

최근 이선균의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 현재 필로폰 투약 혐의로 재차 구속된 상태에서 경찰 내사를 받는 중이다.

 


이번 마약 투약 혐의 관련, 경찰 조사대상 인물은 총 7명이다. 이선균, 한서희, 정다은을 비롯해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5), 유흥업소 여실장 C씨(29) 등이 포함됐다.

 


경찰 관계자는 "내사자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혐의 내용이 확인되지 않았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