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구 나이 근황 미우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거미 종교 SDA

반응형

진구 나이 근황 미우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거미 종교 SDA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진구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매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연기를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진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진구는 1980년 7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삼육초등학교, 한국삼육중학교, 경동고등학교, 삼육의명대학 광고정보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아내 부인 김지혜, 아들 2명이 있고 종교는 SDA(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회)이다.

 

 

 

 


2014년 결혼한 아내와의 나이 차이는 4살로 알려져 있고 직업은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VARO이다.

 


2003년 드라마 올인에서 이병헌의 아역으로 데뷔하였고 영화 '달콤한 인생'과 '비열한 거리'에서 조직폭력배 역할로 등장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2014년에는 명량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생애 최초로 1,000만 관객 동원 영화를 남겼으며, 2015년 연평해전에 출연하며 흥행작을 남겼다. 그리고 2016년 태양의 후예가 초대박 히트를 치면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진구는 자신의 연기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되어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서 상사 역할 이후 ‘상남자 병’에 걸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어디서든 상남자처럼 보여야 한다는 강박에 병원에서 링거를 맞다 혈관이 터져 부풀어 올랐는데도 애써 괜찮은 척하느라 힘들었다는 일화를 공개했다.

 

 

 

 


가수 거미 덕분에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는 진구는 아내를 위한 프러포즈를 무려 6개월간 준비했다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프러포즈를 위해 직접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노래 작사까지 하는 정성을 쏟았다고 한다.

 


진구는 당시 준비했던 노래를 한 소절 선보였는데, 감미로운 노래에 푹 빠진 경환 모는 “노래도 잘하고 가사도 잘 썼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진구는 아내와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하며 ‘사실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라고 충격 발언을 던져 모벤져스의 야유를 받기도 했다.

 


스튜디오에서는 포털 사이트마다 다르게 기재되어 있는 진구의 키를 둘러싼 논란을 해명하기 위해 줄자로 직접 키를 재보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진구는 여유 있게 신발까지 벗으며 검증에 임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틀 이병헌’으로 불렸던 진구는 수준급의 이병헌 성대모사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병헌 앞에서 직접 성대모사를 선보였는데, 이를 본 이병헌이 “야! 하나도 안 똑같다!”라고 대답했던 당시의 상황까지 그대로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