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나이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 카테고리 없음
- 2023. 3. 18. 23:34
반응형
신예은 나이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래 새끼'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신예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 '박연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신예은이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5세로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7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복음교회)이다.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호칭으로 불릴 정도로 에이틴 방영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예은은 등장과 동시에 모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벤져스는 "미소가 아름답다", "키도 크다" 는 등 칭찬을 연발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신예은이 같은 안양 출신으로 안양예고를 나왔다는 사실까지 알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예은은 '더 글로리'에서 보여줬던 신들린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벌벌 떨게 만들었다. 모벤져스는 연신 "저 예쁜 얼굴로 어떻게 그런 역할을 맡았을까" 의문을 표했다.
신예은은 '더 글로리' 공개 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예상치 못한 과격한 메시지도 받았다며, 이로 인해 오히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줄었다고 밝혔고 이에 신동엽은 "그게 진짜 성공한 거예요"라고 언급했다.
'전참시'에서 신예은은 캐스팅 당시엔 차가운 이미지로 캐스팅이 됐다고 밝히며 "오디션 때 감독님께 인사를 드렸는데 그 웃음이 좋다고 하시더라"라고 회상했다.
매니저는 신예은에 대해 "악역 연기로 큰 화제가 됐더라. 주변 사람들이 예은이가 무섭지 않냐고 오해를 하시더라"며 "실제 예은이 모습은 장난기도 많고 허당기도 많다"고 밝혔다.
신예은은 '더 글로리' 촬영 현장을 언급하며 "'더 글로리' 촬영은 정말 힘들었다. 이 상황이 연기라는 걸 알지 않나. 근데 상대가 대성통곡하고 있으니까 순간적으로 '나 뭐하고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NG 났다"고 털어놨다.
이어 "또 집에 가면 악몽 꾸고 그랬다. 어두운 역할 때문에 예민해지고 귀마개 없으면 잠 못 자고 그랬다"고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은 자신의 연기를 보고 어땠는지 묻자 "저는 사실 조금 민망하다. 무서운 것도 잘 모르겠다"며 웃었다. 출연진들이 '더 글로리' 명대사를 활용해 질문을 던지자 갑자기 싸늘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