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진경 나이 근황 평창동 집 사업 수입 결혼 남편 딸 김라엘 난소암 투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홍진경 나이 근황 평창동 집 사업 수입 결혼 남편 딸 김라엘 난소암 투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김동전'에서는 방송인 홍진경이 집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인 홍진경이 영화 ‘기생충’의 박사장네를 연상케 하는 서울 종로구 평창동 집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1977년 12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정의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정우, 딸 김라엘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1993년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베스트 포즈상을 받으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이다.

홍진경 인스타는 jinkyunghong이다.

 

 


홍진경은 모델로 데뷔했지만 코미디언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다. 2013년 무렵 난소암 판정을 받았고 수술 후 기력 회복을 위해 휴식기를 거친 후 방송 활동을 재개하였다.

 


홍진경은 스타덤에 올라서 벌어들인 돈으로 홈쇼핑으로 김치사업을 시작하게 됐고 홈쇼핑 김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누적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사업으로 대박이 난 홍진경은 '주식회사 홍진경'이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홍김동전’은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레전드 예능 ‘1박 2일’을 오마주하여 복불복 게임은 홍진경 생가 체험으로 이어졌다.

 


공개된 홍진경의 집은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 톤 인테리어로 꾸며진 넓은 거실, 북한산이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 감각이 돋보이는 소품들과 책꽂이에 가득한 책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백나무로 만든 일본식 온천탕인 히노끼탕까지 갖춰진 욕실은 두 사람이 나란히 누울 수 있을 정도로 넓어 김숙은 '너무 아늑하다'고 감탄했다.

 

 


홍진경은 넓고 깔끔한 주방에서 갈비찜, 잡채부터 미역국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김치 CEO’로 거듭나게 한 요리 비법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유령설’이 나올 만큼 베일에 싸인 남편의 모습도 공개됐다. 

 


조세호는 “진경 누나 남편분이 SNS가 있는데 진경 누나 사진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의문을 드러냈고, 홍진경은 “남편과 딸 라엘이 둘이 나가면 홀아비인 줄 안다”고 농담했다. 이후 멤버들은 책장 위에 놓인 사진을 발견, “이 분이 남편이셔”라고 말했다.

 


한편, 홍진경의 난소암 투병기가 재주목받고 있다.

홍진경은 지난 2013년 난소암 판정을 받고 2년간 투병을 이어온 바 있다.

 


예능, 사업, 육아까지 척척 해내는 '원더우먼'으로 소개된 홍진경은 난소암 선고 이후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암 투병 당시 머리가 다 빠져 가발을 쓰고 활동해야 했던 것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홍진경은 "웃음을 줘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대중 여러분께 걱정 끼치는 모습 보이고 싶지 않았다. 개인적인 아픔 때문에 가발을 써야 한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치료받느라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고 말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