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지석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약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유학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김지석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약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유학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김지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이장원의 절친인 배우 하석진, 김지석을 집으로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배우 김지석이 혼자 사는 고충을 토로하며 약혼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

 


김지석은 본명 김보석, 1981년 4월 2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기초등학교, 브래드필드 칼리지, 경복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어교육, 영어교육,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이다.

 


김지석은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다니다가 고등학교 3학년 때 귀국 후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해외거주특례로 대학에 진학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 1집 '그대 천천히'로 데뷔하였고 2004년 '아가씨와 아줌마 사이'로 연기자 데뷔했고 소속사는 에일리언컴퍼니이다.

김지석 인스타는 kimjiseok16이다.

 


김지석은 과거 이장원이 연애 사실을 밝히기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상견례를 언급했던 것을 떠올렸다. 김지석과 하석진은 당시 이장원이 배다해와 소개팅한 지 4개월 밖에 안 됐을 때인데 상견례를 언급해 깜짝 놀랐다고 했다. 

 


이 방송을 이장원과 함께 봤다는 배다해는 "나도 방송 보면서 깜짝 놀랐다. 그때는 결혼 얘기가 적극적으로 나올 땐 아니었다. 설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사람이랑 결혼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둘 다 나이가 있다 보니 쉽게 결혼 얘기를 못 꺼내고 있었는데 그때 남편이 먼저 결혼의 물꼬를 터줬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김지석은 이장원이 근황을 묻자 "요즘 고민이 뭔지 아냐. 남성 호르몬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상처받기 싫고 유약해지는 것 같고, 눈물도 많아지는 것 같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샤워하고 나오다가 미끄러져 넘어졌다. 나체의 내가 3인칭으로 보이는데, 못 일어나겠더라. '만약에 내가 여기서 죽으면 며칠 뒤에 발견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혼자 사는 이의 고충을 토로했다.

 

 


17년 간 혼자 살아왔다는 김지석은 약혼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김지석은 "시기 때문에 결혼이라는 제도 안에 나를 일부러 쑤셔 넣고 싶지 않다고 얘기했었는데 이제는 약혼이 하고 싶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석진이 "약혼하고 싶은 건 뭐냐"며 의아해하자 김지석은 "결혼 전이 약혼이지 않나. '내 약혼자야'까지는 마음이 간 것 같다"며 "약속을 하고 만나고 싶다. 언제 헤어질지 모르는 만남이 아니라"라고 설명했다.

 


배다해는 "나는 이 얘기가 '(결혼에) 다왔다'고 들린다"고 반응했고, 이장원 역시 "결혼하고 싶다고 들리지 않냐"며 공감했다.

 


김지석은 또 "상견례는 어디서 하면 좋을까?"라며 의미심장하게 물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장원이 배다해와 결혼 전 언급했던 '상견례' 이야기를 다시 꺼낸 김지석의 모습에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