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아내 김다예 나이 직업 고향 몸매 학교 학력 대학 나이차이 소속사 인스타 루머 김용호 고소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나이 직업 고향 몸매 학교 학력 대학 나이차이 소속사 인스타 루머 김용호 고소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방송인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의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8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공덕초등학교, 마포중학교, 숭문고등학교, 대림대학교 영어과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박진홍, 남동생 박준홍이 있고 아내 부인 김다예가 있다. 아내 부인 김다예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박수홍과는 23살 나이차이가 난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하였고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이다.

 

 


박수홍 인스타는 반려묘 인스타로 blackcatdahong이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근거 없는 루머를 퍼뜨린 유튜버 김용호를 대면하기 위해 법원에 방문했다.

 


김다예는 “법원을 태어나서 처음 가본다. 왜 모르는 사람이 모르는 이야기를 유포했는지 너무 궁금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실물 처음 본다. 이름과 방송 화면으로만 봤지”라고 말해 자신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를 퍼뜨린 김용호와의 대면에 대해 말했다.

 


김용호는 2021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가로세로연구소’ 등을 통해 “박수홍의 배우자가 물티슈 업체 대표와 연인 관계였으며 함께 마약과 도박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박수홍의 친형 내외는 횡령하지 않았다. 오히려 박수홍이 횡령했고 그의 배우자가 횡령의 본질이다” 등의 주장도 했다.

 

 


이에 박수홍, 김다예 측은 2021년 8월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해 6월 김용호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서울동부지검은 지난해 10월 김용호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혐의로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한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의 대학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김다예는 "추억 벌써 4년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유했는데 사진 속 김다예는 대학 졸업식 사진식 모습이 담겨 있다.

 


졸업가운을 차려입고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는 김다예는 숭실대학교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가운을 걸친 채 단아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다른 사진에는 강의실에서 찍은 듯한 모습으로 김다예가 체크무늬 재킷을 어깨에 걸친 채 턱을 괴고 웃고 있다. 

 


김다예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대 출신인 사실이 밝혀졌다. 김다예가 청첩장 문구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전파 탔는데, 김다예가 "제가 작문이 약하다"고 말했다. 이에 남편 박수홍은 김다예의 전공이 "공대다. 건축공학과"란 사실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