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고향 결혼 남편 최진혁 직업

김하늘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고향 결혼 남편 최진혁 직업 

'바퀴 달린 집4'에서는 배우 김하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하늘이 '삼형제' 성동일·김희원·로운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났고 김하늘의 결혼 나이 프로필 남편 등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하늘은 1978년 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용곡초등학교, 양강중학교, 금옥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김우주, 남편 최진혁 딸 최하라가 있다.

 


김하늘은 2016년 3월 한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으며,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1996년 스톰 모델로 데뷔하였고 1998년 영화 '바이 준'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이다.

 


김하늘은 1999년 SBS '해피투게더', MBC '햇빛 속으로' 등 다수의 작품에서 출연해 연기파 배우로 주목 받았다. 이후 '비밀' '로망스' '피아노' '온에어' 등 드라마와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등의 영화에서도 열연을 펼쳤다.

 


김하늘 인스타는 haneul_jin이다.

게스트로 출연한 김하늘은 "낯도 좀 가려서 망설였는데 제주도에 간다고 해서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도 안 온 지 2년 정도 됐다. 너무 오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김하늘은 "결혼하고 혼자 여행 처음"이라고 말해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성동일은 "그럼 5일있다 갈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로운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낯을 가리는 모습을 보였다.

 


김하늘과 김희원은 대학 동기였다. 학교를 열심히 다니셨느냐는 김희원의 물음에 김하늘은 그렇다고 답했다. 김하늘은 문희준과도 방송연예과 동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하늘은 좋아하는 노래를 틀으며 "사실 평상시에는 아기들 노래만 듣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노래를 들을 시간이 없다. 책 읽는 것도 진짜 좋아하는데 한 몇 년 동안 읽어본 적이 없다. 전부 아기에 관한 것들이다"고 말했다.

 


이어 "나를 위한 게 정작 없었는데 이제 여유가 조금 생겨서 이런 프로그램도 나올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연날리기에 빠진 김하늘에게 미친 사람 같다고 말하는 성동일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바람이 강하게 부는 제주에 성동일은 연을 날리자고 제안했고 순식간에 오름 중턱까지 연이 날아올랐다. 연날리기가 처음이라는 김하늘은 성동일의 도움을 받아 연을 날렸고 “낚시할 때 그 느낌 있다. 너무 좋다”라며 감탄했다.

 


직접 연을 날린 김하늘은 얼레 잠금을 해제했고 하늘 높이 오른 연에 함박웃음을 끝없이 터트렸다.

이때 로운은 얼레를 놓쳐 날아가는 연을 잡기 위해 달리기 시작했고 김하늘 연과 줄이 엉켜 둘 다 추락했다. 다시 연을 날린 김하늘은 웃음꽃이 만개했고 이를 보던 성동일은 “미친 사람 같아”라며 함께 웃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