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나이 근황 서민재 필로폰 마약 폭행 폭로 위너 탈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과거 장재인 양다리
- 카테고리 없음
- 2022. 8. 20. 23:36
반응형
남태현 나이 근황 서민재 필로폰 마약 폭행 폭로 위너 탈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과거 장재인 양다리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가 그룹 위너 출신이자 밴드 사우스클럽의 보컬로 활동 중인 가수 남태현의 마약 투약과 폭행을 주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남태현의 소속사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남태현은 1994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하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창우초등학교, 한산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 전문학사,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를 다녔다.
2014년 WINNER 정규 앨범 'WINNER 2014 S/S'로 데뷔하였으나 2016년 탈퇴 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중이다.
2019년 4월 말부터 남태현과 공개연애를 시작한 가수 장재인이 2019년 6월 7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개인적인 만남을 가졌다는 여성으로부터 DM으로 제보받은 카톡 캡처본을 포스트하면서 남태현이 바람을 피웠다며 사생활을 폭로했다.
해당 여성은 "장재인과는 헤어졌으나 장재인의 소속사에서 결별기사를 내주지 않는다"는 남태현의 말을 믿고 만남을 시작하였으나, 영화관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이 함께 있는 모습을 지인이 목격하여 알려주었고 고민 끝에 장재인에게 제보하였다고 한다.
장재인은 추가 피해자가 생기는 것을 막고 싶어 해당 사실을 공개하는 것이며, 남태현의 개입으로 '작업실'의 멤버들과도 개인적인 연락을 하지 못해 사이가 서먹해지는 등 부차적인 피해도 있었음을 알렸다.
이후 남태현은 7일 오후 3시 경 본인의 SNS에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라며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서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 필로폰 했다.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서민재가 남태현과 얼굴을 맞대고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후에는 서민재가 “회사 케비넷 보세요” “주사기 나한테 있다” “아 녹음있다, 내 폰에” 등의 내용이 담인 글을 여러 개 올려 논란을 가중시켰다.
서민재와 남태현은 지난해 서울 용산구에서 카페 겸 바를 함께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민재는 1993년 7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신체 키 168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학교 학력은 인하대학교 기계공학 학사를 자녔고 한양대학교 기계공학 석사를 마쳤다.
현대자동차 회사원,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다.
서민재는 한양대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뒤 현대자동차에서 여성 정비사로 근무하던 중 2020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